Saturday 24 March 2018

다변화 전략 시장 침투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다른 회사와의 파트너십은 시장 개발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디지털 비전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2 [제품 개발 전략] | 시장 및 제품 개발 전략의 장단점 3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 사례 4 [제품 개발 전략 정의] | 제품 개발 전략 정의.


시장 개발 및 시장 침투는 Igor Ansoff가 1957 년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Harvard Business Review)"기사에서 밝힌 네 가지 별개의 회사 성장 전략 중 두 가지입니다. 제품 개발과 제품 다양 화는 다른 두 가지입니다. 시장 개발은 새로운 고객 시장을 유치하기 위해 기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반면, 시장 침투는 기존 시장에서 더 깊이 파고 들기위한 노력입니다.


시장 침투 기회.


Quick MBA 웹 사이트에 따르면, 시장 침투는 네 가지 성장 전략 중 가장 위험하지 않습니다. 기존 고객 기반을 더욱 깊이 파고 들기 위해 추가 마케팅이나보다 적극적인 영업 노력이 필요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는이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의 공통된 마케팅 목표입니다. 보다 편리한 사업장이나 원격 위치를 추가하면 기존 시장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침투 문제.


시장 침투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시장은 포화 상태에 이르러 귀사 또는 기존 고객이 귀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있는 거의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마케팅에 대한 투자를 통해 얻는 추가 고객은이 전략을 계속 수행함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투자 수익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경쟁 광고 방법을 통한 적극적인 시장 침투는 일부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경쟁 업체의 대응 공격 및 잠재적 인 법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시장 개발 기회.


회사는 마케팅 계획을 수립 할 때 여러 타겟 시장 세그먼트에 대해 종종 브레인 스토밍합니다. 광고로 타겟팅 된 첫 번째 세그먼트는 수익성을위한 최상의 잠재력을 제공한다고 생각하는 세그먼트입니다. 다른 잠재 시장이있는 한 시장 개발을 통해 성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경쟁 업체가 새로운 잠재 시장을 목표로 삼지 않은 경우에 특히 그렇습니다. 경쟁이 거의없고 새로운 지리적 영역에 매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 소매 업체는 새로운 고객 유형을 대상으로 타사 메일 링리스트를 구입하여 기존 고객 메일 링리스트를 넘어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개발 과제.


시장 개발의 주요 위험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지역을 건설하거나 새로운 영역으로 마케팅 노력을 확장하기 위해 확장에 자본 투자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기회가 실현되지 않으면 회사는 다른 전략에 투자 할 수있는 자본과 자원을 낭비합니다. 회사는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함으로써 너무 얇아 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 잔디밭 서비스 제공 업체는 사업을 너무 멀리 확장하고 모든 작업을시기 적절하게 완료하는 데 어려움이있는 경우 기존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Neil Kokemuller는 2007 년부터 비즈니스, 금융 및 교육 작가이자 컨텐츠 미디어 웹 사이트 개발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4 년부터 대학 마케팅 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Kokemuller는 마케팅, 소매 및 중소기업 분야에서 전문적인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이오와 주립대 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디지털 비전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시장 침투 전략] | 시장 침투 전략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의 사례.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의 이점 및 위험.


[제품 개발 전략] | 맥도날드 제품 개발 전략.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새로운 시장으로 다각화하여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십시오.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2 [비즈니스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3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4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개발하면 성장 규모는 시장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제품 또는 타겟 시장을 다양화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야합니다. 계속해서 성장하려면 비용 및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판매량 및 매출을 늘릴 수있는 방법을 검토해야합니다.


시장 침투.


최소한의 자원과 노력이 필요한 마케팅 다각화 전략은 시장 침투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은 전체 접근 가능 시장 내에서 목표에 호소하지만 목표로 삼는 시장 이외의 접근 가능한 시장 구성원에게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포함하도록 마케팅 전략을 확장하고 다양 화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반을 벗어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판촉 전략을 탐색 할 때 이러한 다양 화로 인해 상당한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기존의 접근 가능한 시장이 더 이상 확장의 범위를 제공하지 않을 때 새로운 시장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들은 외국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이 지리적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을 대상으로하는 것과 같이 인구 통계 학적으로 다른 경우. 또는 고급 제품을 저소득층에게 판매하는 것과 같은 다른 특성에 기반하여 새로운 시장을 겨냥한 전략을 근거로하여 이러한 캠페인의 기반을 제공하는 연구에 기반해야하며 제품 구매에 대한 확실한 이유와 함께 새로운 시장의 구성원을 대상으로하는 홍보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신제품.


때로는 새로운 시장을위한 사업 개발에 투자하는 것보다 기존 시장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장점은 고객 기반이 이미 있고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제품 다각화 전략은 충성도가 높은 제품과 성공적인 제품을 보유한 회사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 전략은 고객의 요구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이미 제공 한 제품을 보완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옥외 제품을 공급하는 평판이 좋으면 고객이 자동차 제품 공급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싶지 않은 경우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면 매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존 시장 정보에 의존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이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일부 고객은 과거에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식별하여 제품에 추가 할 수 있으면 대상 시장의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제품의 개발 비용없이 제품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버트 마크 그라프 (Bert Markgraf)는 강력한 과학 및 공학 배경을 가진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1980 년대에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기술 논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IT 부서에서 사업을 시작한 그는 편집자, 비즈니스 및 경제를 관리하는 기사 작성 및 편집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McGill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전략 경영] | 전략적 관리에서 방어 전략.


[제품 개발 전략 정의] | 제품 개발 전략 정의.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의 예.


제품 / 시장 그리드.


제품 / 시장 그리드 요약. 추상.


이고르 안소프 (Igor Ansoff)의 제품 / 시장 그리드는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결정하기 위해 사업 단위 전략 프로세스에서 매우 유용하다고 입증 된 모델입니다. 제품 / 시장 그리드는 제품과 시장이라는 두 가지 차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2 차원에서 4 가지 성장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개발 및.


시장 침투를 기반으로하는 회사 전략은 일반적으로 부수적 고객을 일반 고객으로, 일반 고객을 일반 고객으로 변경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반적인 시스템은 대량 할인, 보너스 카드 및 고객 관계 관리입니다.


시장 개발에 기반한 회사 전략은 종종 경쟁자로부터 고객을 유인하거나 해외 시장에 기존 제품을 소개하거나 시장에 새로운 브랜드 이름을 도입하려고 시도합니다.


제품 개발을 기반으로하는 회사 전략은 종종 다른 제품을 (일반) 고객에게 판매하려고합니다. 액세서리, 애드온 또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 일 수 있습니다. 종종 기존의 통신 채널이 활용됩니다.


다양 화에 기반한 회사 전략은 가장 위험한 유형의 전략입니다. 종종 회사가 새로운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는 이유를 설명하기위한 의사 소통에 신뢰의 초점이 있습니다. 제품 / 시장 그리드의이 4 사분면 (다각화)은 네 가지 유형으로 더 나뉩니다.


- 수평 적 다양 화 (신제품, 현재 시장)


- 수직적 다양 화 (기업 공급 업체 또는 고객 비즈니스로 이동)


- 동심원 다양 화 (새로운 시장에서 현재 제품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신제품)


- 대기업 다각화 (신시장에있는 신제품).


이미 10 년이 넘었지만, Ansoff의 제품 / 시장 그리드는 사업 단위 전략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 성장을 둘러싼 의사 소통을위한 가치있는 모델로 남아 있습니다.


다각화 전략.


다각화는 안소 플 매트릭스의 네 가지 대안 성장 전략 중 하나입니다. 다각화 전략은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성장을 이룩합니다. 정의에 따르면 조직은 새로운 시장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제품 개발보다 본질적으로 위험합니다. 또한 마케팅 및 운영면에서 새로운 기술을 필요로하는 경우 종종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시장에서 운영중인 조직을 인수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조직이 이러한 전략을 채택하려면 조직의 성장 측면에서 기대하는 바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또한 관련된 위험을 정직하게 평가해야합니다. 시장 다변화는 경쟁이 치열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각화 전략은 재발견하려는 필사적 인 시도를 나타 내기 때문에 다각화는 종종 실패합니다. 그러나 위험과 보상 사이에 올바른 균형을 찾는 조직의 경우 다각화를위한 마케팅 전략이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조직이 야심 차거나 공격적인 성장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으로 많은 임원진의 토론과 의사 소통에 엿 들었을 것이므로이 전략은 당신에게 놀랄만 한 일은 아닙니다.


조직의 보도 자료와 연례 보고서를 정기적으로 읽음으로써 이러한 유형의 전략이 고려 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제품 범위에 대한 투자 자금의 축적이나 경쟁 업체의 상당한 압박에 대해 알고 있다면 이들은 다각화 전략을 예고하는 사전 조건 유형입니다.


다각화 전략을 정의하거나 구현하는 일에 관여하고 있다면 기존 지식 기반 밖에서 일할 때 발생하는 불편 함이나 위험을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모든 전략이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경쟁사의 R & D와 맞지 않는 경우 단기적으로도 전략이 장기적으로 흔들릴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예는 관련된 위험을 설명합니다.


영국에서는 교통 시장에서 약간의 경험이 있었지만 처음으로 기대했던 것만 큼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열악한 실적은 철도 서비스에 대한 비판으로 인해 브랜드의 전반적인 강도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Richard Branson의 이미지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진정으로 서비스를 분류 할 수있는 기업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Nokia는 종이 제품 생산 업체로서의 본래의 초점에서 휴대 전화 제조로 다변화되었을 때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유럽 시장의 선두 주자가되었지만 최근에는 스마트 폰의 도입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 좌절에 대응하고 시장 지위를 회복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각화는 비즈니스 단위 수준이나 조직 수준에서 두 가지 수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단위 수준에서 발생하면 조직이 현재 시장의 새로운 부분으로 확장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직 수준에서는 새로운 조직을 기존 조직과 통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성장 전략과 마찬가지로 조직이 다양 화 정책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세 가지 광범위한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 완전한 다각화.


• 역 다원화.


전진 다양 화.


어떤 조직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다양 화를 다른 '통합'접근법이라고 부릅니다. 실제로 이것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와 시장은 성공하기 위해 조직 구조에 '통합'되어야합니다.


완전한 다변화 - 이 접근법은 알려지지 않은 시장에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할 때 가장 위험합니다. 또한 성취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이 전략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선한 송어 분배기가 판매 보험으로 다양 화하기로 결정합니다.


역방향 다변화 - 조직에서 현재 제품 또는 서비스의 이전 단계와 관련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각화하기로 결정한 곳입니다. 예 :


디스트리뷰터는 스코틀랜드 송어 농장에 투자하여 공급 업체의 역할을 침해하기로 결정합니다.


전방 진출 - 귀사가 현재 제공하는 다음 단계와 관련된 제품 또는 서비스로 다양 화되는 상황입니다. 예 :


디스트리뷰터는 온라인 판매를 통해 슈퍼마켓 및 기타 최종 사용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도매 업체와 협력해야 할 필요성을 부인합니다.


이 모든 예에서 배급자는 새로운 기술과 작동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전진 및 후진 다각화의 예에서 제품은 본질적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기술은 유통 업체와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송어 농장 운영, 계약 협상 및 신뢰할 수있는 온라인 상점을 대중에게 알리는 데 필요한 전문성은 새로운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 예에서, 완전 다변화의 옵션은 분명히 실제로 매우 위험합니다. 배포자는 보험 사업에 관여하지 않으며 기존 사업에 존재하는 기술 중 일부는 새로운 것으로 이전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급진적 인 다각화는 회사가 현금이 풍부하고 완전히 다른 유형의 비즈니스에 투자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것처럼 느껴지거나 현재의 기업보다 장기적인 미래가 좋은 것으로 생각하는 경우에 효과가 있습니다.


다각화 전략은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성장을 이룩합니다. 다각화는 비즈니스 단위 수준이나 조직 수준에서 두 가지 수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 또는 통합에 대한 세 가지 접근법은 완전 다변화, 후진 다양 화 및 전진 다양 화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