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더 많은 스톡 옵션 요청


옵션 기초 : 옵션 테이블을 읽는 방법.


점점 더 많은 거래자들이 옵션 사용을 통해 얻을 수있는 잠재적 이익의 다양성을 알게되면서 옵션 거래량은 수년에 걸쳐 증가 해 왔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전자 거래 및 데이터 보급의 출현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가격 방향을 추측하는 옵션을 사용하고 기존 또는 예상되는 포지션을 헤지하기위한 옵션과 다른 주식은 여전히 ​​기본 주식, 인덱스 또는 선물 계약의 상인에게 일상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이익을 제공하는 고유 한 포지션을 수립합니다 (예 : 근본적인 보안이 상대적으로 변함이 없다면 돈을 벌어라.) 목표에 관계없이 성공의 열쇠 중 하나는 바람직한 위험 대 보상 거래로 포지션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옵션 또는 옵션의 조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정통한 옵션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지난 수십 년 간의 거래보다 옵션에 관해서 더 정교한 데이터 집합을 찾고 있습니다.


옵션 가격보고의 옛날.


"옛날" 일부 신문은 그림 1에 표시된 것과 같이 재무 섹션 내에서 거의 읽을 수없는 옵션 가격 데이터의 행과 행을 나열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림 2의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통화 옵션은 파업 가격이 낮을수록 더 비쌉니다. 풋 옵션은 파업 가격이 높을수록 더 비쌉니다. 외침으로, 더 낮은 파업 가격에는 가장 높은 선택권 가격이 있고, 선택권 가격은 더 높은 각 파업 수준에 떨어집니다. 이것은 각각의 연속적인 파업 가격이 돈이 적거나 돈이 더 적기 때문에, 각각은 더 적은 "본질적인 가치"를 포함하기 때문이다. 다음 최저 가격으로 옵션보다.


옵션 거래는 수십 년 전에 시작된 이래 평균 옵션 트레이더의 정교함 수준이 오랫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오늘의 옵션 견적 화면은 이러한 진보를 반영합니다.


스톡 옵션에 관한 14 가지 중요한 질문.


저는 2012 년 4 월에 블로그 제목으로 12 가지 스톡 옵션에 관한 중요한 질문을 썼습니다. 이것은 개인 회사에 가입하겠다는 제안을 받았을 때 필요한 옵션 관련 질문 목록입니다. 옵션에 대한이 게시물과 후속 게시물에서 독자로부터받은 뛰어난 의견을 바탕으로 이제는 원래 게시물을 조금 확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약간의 업데이트 만하고 두 가지 새로운 질문을 제기했다. 따라서 약간의 제목 변경 : 스톡 옵션에 관한 14 가지 중요한 질문.


다음에 누군가는 당신에게 10 만 가지 옵션을 제공하여 자신의 회사에 가입하고 너무 흥분하지 마십시오.


실리콘 밸리에서의 30 년 경력을 통해 저는 많은 직원들이 제공되는 옵션의 수에 집중하는 함정에 빠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빠른 정의 : 스톡 옵션은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회사 주식의 주식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권리이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사실, 원시 번호는 회사가 종업원에게 맡기는 방식입니다 'naiveté. 실제로 중요한 것은 옵션이 나타내는 회사의 비율과 그들이 제공하는 신속성입니다.


회사에 가입하겠다는 제안을 받으면 다음 14 가지 질문을 통해 옵션 제공의 매력을 확인하십시오.


1. 제공되는 옵션의 몇 퍼센트가 회사의 어떤 비율을 나타 냅니까? 이것이 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 분명히 옵션에 관해서는 더 큰 숫자가 작은 숫자보다 낫지 만 소유권의 비율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가 100,000,000 개의 주식 중 100,000 개의 옵션을 제공하고 다른 회사가 1 백만 개의 주식 중에서 10,000 개의 옵션을 제공하면 두 번째 제안은 10 배 매력적입니다. 맞습니다. 회사가 인수되거나 대중에게 공개되면 10 배나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소액 주주 제안은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수면 또는 카페인이 부족한 사람의 경우 회사의 1 % 전자의 0.1 %).


2. 위 비율을 계산할 목적으로 모든 주식을 총 발행 주식수에 포함 시켰습니까? 일부 회사는 자신의 제안이 소유 할 수있는 것보다 적은 주식 수를 사용하여 소유권 비율을 계산함으로써 자신들의 제안을보다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시도합니다. 백분율을 더 크게 보이게하려면 회사는 분모에 있어야 할 모든 것을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항을 포함하여 회사가 완전 희석 주식을 사용하여 비율을 계산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보통주 / 제한 주식 단위 우선주 옵션 옵션 옵션 풀에 남아있는 미발행 주식 워런트.


장래 고용주가 제안 단계에 도달하면 미결제 주식 수를 공개하지 않으면 엄청난 적기입니다. 그것은 대개 그들이 숨기려고 노력하고있는 신호입니다. 나는 당신이 일하기를 원하는 회사의 종류가 의심 스럽습니다.


3. 귀하의 직위에 대한 시장 가격은 얼마입니까? 모든 직업은 월급과 형평에 대한 시장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 요율은 일반적으로 직무 및 직급 및 향후 고용주의 직원 수 및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우리는 Startup Salary & amp; 공정한 제안을 구성하는 것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Equity Compensation Tool.


4. 제안 된 옵션이 시장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회사는 일반적으로 시장 평균과 관련하여 옵션 보조금을 제공하는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시장보다 높은 급여를 지불하기 때문에 주식을 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그 반대입니다. 어떤 것은 선택권을줍니다. 모든 것이 평등하다면 회사가 성공할수록 더 낮은 백분위 수당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ropbox 또는 Uber와 같은 회사는 50 번째 백분위 수 아래에 형평성을 제공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보상의 확실성과 결과의 가능한 크기가 절대 달러라는 측면에서 너무 큽니다. 당신이 당신이 걸출하다고 생각한다고해서 미래의 고용주가 75 번째 백분위 수에 제안을 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백분위 수는 고용주의 매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적절한 컨텍스트에서 제안을 평가하기 위해 장래 고용주의 정책이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제안 된 옵션의 몇 퍼센트가 회사의 어떤 비율을 나타 냅니까? 이것이 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


5. 가득 일정은 무엇입니까? 전형적인 가득 기간은 4 년이 넘으며 1 년의 절벽이 있습니다. 절벽 앞에서 떠나야한다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절벽을 따라 가면 즉시 주식의 25 %가 가득 채워지고 매월 옵션이 매월 가득됩니다. 이 외의 다른 것은 이상한 것이므로 회사에 더 질문하게해야합니다. 일부 회사는 5 년 정관을 요구할 수 있지만 일시 중지해야합니다.


6. 나의 가득 된 스케줄이 완료되기 전에 내가 떠나면 나의 기득권 주식에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일반적으로 회사를 떠난 지 90 일 이내에 운동하는 한 귀하는 무엇이든 최선을 다합니다. 소수의 회사에서 회사는 유동성 행사 전에 회사를 떠날 경우 행사 가격으로 기명 된 주식을 다시 살 권리가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2 년 또는 3 년 내에 회사를 떠날 경우 귀하의 옵션 중 일부가 기각 된 경우에도 아무 것도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년에 스카이프와 그 후원자들은 그러한 정책을 위해 불을 탔습니다.


7. 나의 선택권을 조기에 행사할 수 있습니까? 종업원이 종업원이되기 전에 종업원에게 옵션을 행사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종업원에게 세금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종업원에게 장기 이득을 과세 할 수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능은 일반적으로 초기 직원에게만 제공되는데, 그 이유는 혜택을받을 수있는 유일한 직원이기 때문입니다.


8. 회사를 인수하면 내 가득액이 증가하나요? 회사에서 2 년간 일한 다음 인수를하게 된 경우를 가정 해 봅시다. 대기업에서 일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사설 회사에 가입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수 후 회사를 떠날 수있는 가속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많은 기업들은 해고 당하면 획득시 6 개월의 추가 권리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편안하지 않은 회사에서 징역형을 선고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인수 후에는 해고가 흔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관점에서 보면 가속화의 단점은 조기 퇴직자를 대체하기 위해 더 많은 옵션을 발행해야하기 때문에 인수 가격이 낮아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속진은 잠재적 인 이익이며, 가지고있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9. 공정한 시가로 가격이 매겨진 옵션은 독립적 인 평가로 결정됩니까? 마지막 라운드에서 발행 된 우선주 가격과 관련된 행사 가격은 얼마입니까? 벤처 자본 지원 신생 기업은 투자자가 지불하는 금액의 일부인 행사 가격으로 종업원에게 옵션을 발행합니다. 귀하의 옵션이 우선주의 가치에 근접하여 가격이 책정되는 경우, 옵션의 가치는 더 낮아집니다.


이 질문을하면 큰 할인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67 % 이상의 할인은 IRS가 바람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 있으며 공정한 시장 가격 이하의 행사 가격으로 옵션을 발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이익에 대한 세금을 납부해야하므로 예기치 않은 세금 부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선주가 주당 5 달러의 가치로 발행되고 귀하의 옵션의 주당 행사 가격이 주당 $ 2의 공정한 시장 가치 대 주당 2 달러 인 경우 귀하의 부당 이득에 대한 세금이 부과 될 것입니다 - $ 2와 $ 1의 차이입니다.


회사가 완전 희석 주식을 사용하여 귀하의 비율을 계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10. 귀하의 제안 된 고용주의 최종 보통주 평가는 언제입니까? 이사회 만 기술적으로 옵션을 발행 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이사회가 다음 회의를 통과 할 때까지 제안서에있는 옵션의 행사 가격을 알 수 없습니다. 귀하의 제안 된 고용주가 사적인 것이라면 귀하의 이사회는 귀하의 옵션의 행사 가격을 409A 평가 (409A, 세금 코드의 관할 구역에서 오는 이름)로 결정해야합니다. 마지막 평가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난다면 회사는 또 다른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운동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는 의미이며 이에 따라 옵션도 중요하지 않게됩니다. 409A 평가는 일반적으로 6 개월마다 수행됩니다.


11. 지난 라운드에서 회사의 가치는 무엇 이었습니까? 이 값은 옵션의 가치에 대한 컨텍스트를 알려줍니다. 보통주는 회사가 인수되거나 공개 될 때까지 우선주만큼 가치가 없으므로 제안 된 옵션의 가치를 최신 우선 가격으로 승격시키는 판매 계획에 대해 떨어지지 마십시오. 장래 고용주가 제안 단계에 도달 한 후에도 자금 조달에서 평가액을 공개하지 않으면 거대한 붉은 깃발입니다. 그것은 대개 그들이 숨기려고 노력하고있는 신호입니다. 나는 당신이 일하기를 원하는 회사의 종류가 의심 스럽습니다.


12. 귀하의 현재 기금은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추가 재원 조달은 추가적인 희석을 의미합니다. 재원 조달이 임박한 경우 시장에 대한 공정한 비교를 위해 소유 후 사후 자금 조달 (즉, 새로운 희석 포함)을 고려해야합니다. 왜 이것이 중요한지 질문 1 번을 참조하십시오.


13. 회사는 얼마나 많은 돈을 모았습니까? 이것은 반 직관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많은 돈을 모으는 회사에서 당신이 더 나빠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 유동성 선호도 중 하나입니다. 벤처 캐피털 투자자는 투자 한 금액 (즉, 모든 수익금에 대한 우선 순위 접근 권한)까지 아래쪽 시나리오에서 회사 매각 수익금을 처음으로 소환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4 천만 달러를 모금하면 모든 수익금은 4 천만 달러 이하의 매각으로 투자자에게 돌아갑니다.


귀하의 제안에 대한 귀하의 지위에 대한 현재의 시장 비율을 확인하고 비교하며, 마찬가지로 제안 된 옵션 부여를 시장과 비교해보십시오.


투자 가치가 투자 금액과 소유권을 합한 금액과 동일한 경우에만 투자자는 우선주를 보통주로 전환합니다. 이 예에서 투자자가 회사의 50 %를 소유하고 4 천만 달러를 투자 한 경우 회사는 8 천만 달러의 제안을받을 때까지 보통주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6 천만 달러에 팔린다면 그들은 4 천만 달러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가 9 천만 달러에 판매된다면 나머지는 창업자와 직원에게 돌아갑니다. 당신은 많은 돈을 모으는 회사에 가입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몇 년 후에 당신의 선택권으로부터 어떤 이득도 얻지 못할 것이므로 거의 견인력이 없습니다.


14. 장래 고용주가 후속 주식 보조금에 관한 정책을 갖고 있습니까? Wealthfront Equity Plan에서 설명했듯이 계몽 된 회사는 판촉 및 놀라운 성과를 위해 직원들에게 추가 주식을 발행해야하며, 일단 귀하가 가득 될 때까지 계속 유지할 인센티브로 이해해야합니다. 추가 옵션을 얻을 수있는 상황과 경쟁 제안을 한 회사에서 4 년 후의 총 옵션을 비교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보다 자세한 정보는 Employee Perspective on Equity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물에서 제기 된 거의 모든 문제는 Restricted Stock Units 또는 RSUs와 똑같이 관련됩니다. RSUs는 고용주의 회사 가치가 증가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가치가있는 스톡 옵션과 다릅니다. 결과적으로 종업원은 동일한 직무에 대한 주식 옵션의 형태로받는 것보다 적은 RSU 주식을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RSU는 장래 고용주가 최근에 엄청난 가치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금액)로 최근에 돈을 모으고 그 가격으로 성장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상황에서 가장 자주 발행됩니다. 이 경우 스톡 옵션은 귀사의 가치가 상승 할 때만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


새롭고 향상된 목록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피드백과 질문을 계속하고 우리가 무엇이든 놓쳤다 고 생각한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저자에 대해서.


Andy Rachleff는 Wealthfront의 공동 설립자이자 사장 겸 CEO입니다. 그는 펜실베니아 대학의 기금 투자위원회 위원장 및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 교수로서 기술 기업가 정신에 관한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Wealthfront 이전에 Andy는 Benchmark Capital의 공동 파트너를 지 냈으며 Equinix, Juniper Networks 및 Opsware를 포함한 다수의 성공적인 회사에 투자 한 바 있습니다. 그는 또한 Merrill, Pickard, Anderson & amp; Eyre (MPAE). Andy는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몇 년 전, 나는 & hellip에있는 후보자에게 구인을 전달했다.


다음에 누군가 당신에게 10 만 가지 옵션을 제공하여 회사에 가입하십시오. 너무 흥분하지 마십시오. & hellip;


회사가 & hellip을 탐색 한 후에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인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웨일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더 많은 주식 옵션을 협상할지, 아니면 새로운 직업을 가질 때 더 많은 돈을 낼지.


파이를 키울 수 있다면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Shutterstock.


새로운 직업에 대한 보상 협상의 샘나는 입장이라면 월급 (보너스 포함)과 스톡 옵션 등 두 가지 유형의 급여를 저울질 할 수 있습니다.


신생 기업으로부터 주식을 사려고하는 투자자를위한 시장 인 앳 에퀴티 젠 (EquityZen)의 CEO 인 아시시 다다 (Atich Davda)는 "장기적으로 사업 성장에 대한 인센티브를 종업원의 인센티브와 맞추는 것은 놀라운 방법입니다. "그들은이 파이를 가능한 한 크게 만들 수있게 도와주고, 그렇게하도록 인센티브를주는 것은 파이 조각을 줄 것입니다."


주식 옵션은 간단히 말해 나중에 동의 가격을 사용하여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귀하가 옵션을 구매하거나 "행사"를 선택하는 경우, 성장하는 회사의 주식을 시장 가격보다 적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잘한다면 이익을 내기 위해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회사가 잘 수행하지 않으면 귀하의 옵션이 그다지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직원 주식 옵션 (Employee Stock Options) 또는 ESO라고하는 가장 일반적인 직원 투자 신탁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상 패키지 협상에 이르면 더 많은 옵션이나 더 많은 현금을 목표로해야합니까?


답은 대부분의 재정적 질문과 마찬가지로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인생에서 어디에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Davda는 말합니다. "배우자와 개와 두 자녀가있는 경우 더 큰 연봉을 요구하는 것이 더 안전한 방법 일 것입니다. 젊고 많은 의무를지지 않으면이 잠재력에 대해 정말로 흥분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옵션을 요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


"잠시 동안 주변에 있던 기존 회사의 옵션이 제공되고 주식이 공개적으로 거래되고 그 가치와 가득 기간이 위치에 따라 다르다면 '내가 콜로라도에있는 생명의 특정 부 전략의 설립자이자 사장 인 허브 화이트 (Herb White)는 "더 적은 급여와 더 많은 선택권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이고 앞으로 더 많은 이익이있을 수 있습니다.


협상 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면 회사의 미래를보아야합니다. Flickr / WOCinTech 채팅.


월급이나 보너스 (희망에 따라)와는 달리, 옵션으로 현금을 볼 수 있다면 보장 할 수 없으며, 그렇게 할 경우 언제 또는 얼마를 확신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옵션을 수락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수익성이 높을 수도 있지만 무시할 수있는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창업 기업은 역사적으로 옵션을 제공하는 데 더 관대했습니다.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해 현금을 절약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원의 입장에서 볼 때, 회사 성공에 대한 귀하의 믿음에 달려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와 같은 회사에서 시작한 많은 사람들이 매우 부유 해졌습니다. 그와 같은 성공을 거둔 모든 회사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10 개 있습니다. 개인적인 질문입니다. "나는 다음 사람보다 더 많은 위험 부담을 감수 할 것입니다. 나는 회사에 큰 미래가 있다고 믿기 때문에 지금 옵션을 위해 급여를 희생 할 것입니다. . "


온라인 투자 플랫폼 인 웰스 프론트 (Wealthfront)의 CEO 인 아담 내쉬 (Adams Nash)는 "비록 주식에 관심이 없다면 현금"†"이 필요할 수도있는 많은 진짜 이유가 있지만 회사에 입단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는 "대부분의 고성장 신생 기업들은보다 많은 형평성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편견을 갖고있다"고 설명했다. "당신이 원한다고 말하면 암묵적으로 회사가 정말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내일 회사의 성공 몫을 위해 돈을 포기할 것입니다. 진실은 당신이 회사, 당신은 일하기에 다른 많은 회사가 있기 때문에, 왜 당신이 첫 번째 장소에 합류하고 있는지 질문해야합니다. "


내쉬는 옵션을 먼저 자신의 현금 요구를 이해하고, 그들에 대해 선행을 고려하는 사람을 권장합니다. "스톡 옵션을 얻는다면, 회사가 매우 잘하지 않는 한 정말로 중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경고했다. "당신이 개인 회사에서 형평을 가질 때, 그것은 당신의 예산의 일부가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진 당신의 학자금 대출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그만한 가치가있을 수 있지만, 매일 매일.


Davda는 "어느 경우 에든, 당신이 제안을 수락하기 전에, 그리고 매년 또는 2 년 후에는 '올해 나 2 년 후에 나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현금으로도 안정적인가? 앞으로 5 년, 6 년, 또는 7 년 동안 큰 지불금을받을 잠재 성이 있습니까? "


Business Insider에 대한 개인 금융 질문에 대한 답변을 원하십니까? 너의 [사업]에서 [점] com.


또한 다음은 고용주가 스톡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지금 감시 : 5 년 동안 부유 한 사람들을 연구 한 사람에게서 자수 한 백만장 자의 지출 습관.


Smart Investor를 팔로우하고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받은 편지함에서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Smart Investor에 가입하고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더 많은 주식 옵션을 협상할지, 아니면 새로운 직업을 가질 때 더 많은 돈을 낼지.


당신이 부러워하는 위치에 있다면.


당신을 위해 추천 된.


돈 s & amp; 경고.


매일 최고의 비즈니스 인사이더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십시오.


주식 옵션을 묻는 법.


당신은 지금 몇 년 동안 당신의 엉덩이를 작동 시켰고, 당신은 단순히 봉급 이상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저를 잘못 알지 마십시오 - 당신은 급여에 동의했고, 단지이 경제에서 일하는 것이 굉장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한 회사의 최고의 연기자가 다음 사람보다 2, 5, 심지어 10 배 더 생산적 일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예, 다음 사람 & # 8220; 최고의 연기자는 여자이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시간을 투자하면 회사에 대한 귀하의 가치를 입증 할 수 있으며 귀하는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돈이 빡빡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인상을 요구하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주식 옵션입니다. 또는 더 많은 스톡 옵션.


그러나 스톡 옵션을 어떻게 요구합니까? 당신의 칭의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오만하거나 거만하고 까다로운 소리를하지 않습니까? 직장에서 어떻게 일을하지 않습니까?


다음은 몇 가지 구체적인 팁입니다.


대화 프레임.


이것을 테이블의 다른면에서 생각해보십시오.


근본적으로 당신이하고있는 당신의 계속 된 일보다 더 많은 것을 교환하는 것, 당신은 회사의 일부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과 저는 이것이 이것이 올바른 성격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직면하게 될 성격입니다. 따라서 대화를 구성하고 자신의 말과 컨텍스트를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 # 8220; 프레임 & # 8221; 말 그대로. 대화의 조건을 설정하거나 대화의 컨텍스트를 설정하는 것이 사람들의 행동과 인식을 완전히 바꿀 수있는 방법에 관한 심리적, 사회 학적 증거의 큰 시체가 있습니다. 그 링크를 따라 매혹적인 실험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대화를 구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8220; 스톡 옵션에 대해 몇 분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gt; 나는 일하기를 좋아하고, 나는 태도와 문화를 사랑하며 나는이 제품을 믿습니다. 나는 완전히 헌신적 인 & # 8212; 밖에서도 나는 일에 관해 이야기한다. 나는 친구들에게 여기에서 일하는 것이 얼마나 시원한 지, 내 블로그와 페이스 북에 제품에 관해 글을 남겼다. 나는 나가서 몇 가지 콘테스트에 우리를 제출했다.


& # 8220;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저는 단지 일부 직원 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리. 나는 대부분보다 열심히 일하고, 나는 대부분을 돌보고 있으며, 회사가 월급뿐만 아니라 나의 정체성의 일부분 인 것처럼 느낍니다.


& # 8220; 그래서 나는 그 느낌이 상호적인 것인지 궁금해하고있었습니다. 회사가 가치가 있다고 평가하는 경우 스톡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적절할 것입니다. & # 8221;


여기서 컨텍스트는 회사와 자신을 동일시하는 것인데, 회사가 귀하와 자신을 공유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충성스럽고 이것은 단순한 직업이 아닙니다. 그래서 당신은 보수 이상으로 보상 받아야합니다.


유추 : 지난 3 년간 데이트를 해왔습니다. 결혼 할 시간이야.


과거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여기에 당신이 생각한 그 논쟁은 그것이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


지난 3 년간 하위 표준 급여를 받았습니다. 나는 그 시간에 동의했음을 알지만, 이제는 고칠 시간입니다. 주식 옵션은 & # 8220; 감사 & # 8221;라고 말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봉사 기간 동안. & # 8221;


[게임 쇼 버저의 소리]


이것이 나쁜 전략 인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3 년 동안 불행 해졌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3 년 동안 당신을 망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무언가를 빚 졌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3 년 동안 이것을 알았고 지금까지 아무 것도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지난 3 년간 거짓말을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모든 효과는 전달하려는 것과 반대입니다. 당신은 충성스럽고, 회사를 믿고, 성공과 실패를 나누고 싶어합니다. & nbsp; & nbsp;은 메시지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봉급에 동의했는데,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위에 붙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이즈 대신에 옵션.


대부분의 회사들은 2009 년과 아마도 2010 년에 최근에 인상을 감당할 수있었습니다.


당신이 잠시 동안 모금을하지 못하고, 당신과 당신의 상사가 당신에게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스톡 옵션에 대해 논쟁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됩니다.


& # 8220; 우리는 둘 다 다른 상황에서 나는 지금까지 모금했을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지금 하나를 요구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회사의 현금 흐름에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물어 보지 않았기 때문에 회사가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나는 인상 대신에, 내가 얻을 수있는 인상과 같은 가치로 스톡 옵션을 발행해야한다고 제안한다.


옵션이 절대로 나가지 않으면 회사는 아무 것도 잃지 않습니다. 그들이 가치있게되면 실제로 회사를 해칠만한 인상을 요구하기보다는 회사와 위험을 분담 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게됩니다. & # 8221;


자신의 이익보다 어떻게 회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 스스로를 파악하는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그것은 회사의 일부분을 소유 할 권리를 얻는 방법의 일부입니다.


보상에 대해 불평 함을 느끼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과거를 가져 오면 다음과 같이 프레임되어야합니다.


우리가 더 많은 돈을 다른 곳으로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돈을 더 요구하지 않고 다른 곳에서 일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여기서 일하고 싶어. & # 8221;


사람으로해라.


이것은 당신이 전화를 걸 수있는 대화가 아닙니다. & # 8221;


당신은 회사에 참여하길 원합니다. 당신은 개인적으로 회사의 성공에 투자했다고 말합니다. 창업자와 투자자에게 잠재적 인 수입 중 일부를 포기하도록 요청합니다.


이것을 전화로하거나 전화로하면 진실에 대해 어떤 메시지가 전달됩니까?


괜찮은 옷을 입고 눈으로 보아라. 이건 심각해.


Retroactive Vesting을 요청하십시오.


대부분의 옵션에는 가득 기간이 있으며 & # 8221; 즉, 모든 옵션을 즉각적으로 얻는 대신 일정 기간 동안 조금씩 세분화됩니다. 그 전에 회사를 그만두면 옵션 중 일부를 잃게됩니다.


전형적인 설치는 1 년 간 절벽이있는 4 년 조끼입니다. & # 8221; 즉 처음 365 일 동안 아무 것도 얻지 못하면 366 일에 25 % (절벽)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4 년 후에 100 %에 도달 할 때까지 분기마다 비율을 얻습니다. 조끼).


권리를 포기하면 (위로) 표시되어 스톡 옵션을 얻은 다음 종료되는 사람들로부터 회사가 보호됩니다. 간신히 기부했지만 회사가 성공하면 좋은 수표를 얻습니다.


조끼는 산업 표준이며,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대해 논쟁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게다가,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가득 조건은 문자 그대로 쓰여지고 봉인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경우에도 예외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주장 할 수있는 것은 가득 채워지는 날짜입니다.


일반적으로 옵션은 옵션을 얻을 때부터 시작하지만 회사에 가입 할 때 시작해야한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가득 채울 시점은 충직하지 않은 사람들에 대해 회사를 보호하고 충성도가 입증 된 것이므로 공정한 것입니다!


그러나 논쟁이 소급 보상으로 변질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미래에 무엇을 할 것인지 강조하십시오.


당신의 논쟁 중 하나는 당신이 단지 한 명 이상의 직원이라는 것입니다. & # 8221; 당신은 회사가 성공하기를 원하고 당신이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기꺼이 나가길 원합니다.


그 사실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될 것인가? & # 8221; 평균? 그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이든간에, 그것은 당신의 주장의 일부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주요 직무뿐만 아니라 회사에 대해 정말로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X에 관한 블로그 시리즈를 쓰려고 생각 중이었습니다. 블로거 몇 사람을 알고 있으며, X에 대해 글을 쓰려고합니다. 저는 X 사용자 그룹의 멤버입니다. 여기에 있습니다. 그들에게 우리를 만날 수있게하십시오. 회사에 Y가 필요하기 때문에 다음 고용은 X 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Facebook 페이지를 시작하고 홍보하려고합니다. 요 전날 고객과 이야기하고 있었고 마케팅 및 광고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요 전날 고객과 이야기하고 있었고 새로운 재료를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X로 일하면서 행복하기는하지만 Y의 사람과 함께 태그를 추가하여 비즈니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사업이 모든 각도에서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한다면 우리의 일을 훨씬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믿으십시오.


이 모든 충고는 회사에 대한 진정한 관심과 자신이하는 일에 대한 믿음, 그리고 미래의 수입과 명성을 회사와 연결하기를 원합니다.


결국 옵션이 가치가 없다면 아무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상관없이, 이 일은 이력서에 표시되므로 평판의 일부분이됩니다.


당신이 정말로이 모든 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거짓말을합니다. 몇 가지 옵션을 얻을 수있는 방법 일지 모르지만 결국에는 누구에게도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이 믿는 다른 회사를 찾아 가서 적절한 보상으로 자신을 바칩니다.


당신이 진실로 그것을 믿는다면 그것은 빛을 발할 것이며 당신의 대의를 도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돈을 쓰지 않는다면 그것은 분명해 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더 많은 것을 회사 밖으로 밀어 내고자하는 오만한 찌름입니다. & # 8221;


사랑을 얻기 위해 사랑을주십시오.


공유 할 팁이 있습니까? 이 기술 중 일부에 동의하지 않습니까? 댓글을 남기고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이 기사에 대한 인기있는 검색 용어 :


관련 게시물.


토론.


2 개의 코멘트 | 코멘트 RSS.


굉장한 포스트 제이슨!


모든 것에 대한 훌륭한 팁이 있지만 마지막으로 준 팁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 # 8220; 미래에 할 일 강조하기 & # 8221;


우리가 정말로 ~해야한다고 생각하니? & # 8221; 나는 원한다. & # 8221; , & # 8220; 나는 정말로 생각합니다. & # 8221; 우리 상사에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