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데이 트레이딩 cfd 전략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


하루 거래 - 작은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같은 날 또는 하루 동안 여러 번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행위가 유리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 입문하거나 잘 생각한 방법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위험한 게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하루 거래 원칙과 일반적인 당일 거래 전략을 살펴보고 필요한 기본 팁에서부터 전문가와 같은 일상 무역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고급 전략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더 깊이있는 옵션을 원한다면, Investopedia Academy는 30 년 경력의 업계 베테랑이 가르치는 3 시간짜리 비디오 강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데이 트레이딩 팁.


기본적인 거래 절차에 대한 지식뿐 아니라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주식 시장 뉴스 및 이벤트 - 금리, 경제 전망 등에 대한 Fed의 계획 등. 숙제를하십시오. 거래하고자하는 주식에 대한 소망 목록을 작성하고 선택한 회사 및 일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고 비즈니스 신문을 스캔하고 정기적으로 안정적인 금융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각 거래에 대해 얼마나 많은 자본을 기꺼이 감수 할 것인가 (가장 성공한 거래자는 거래 당 계정의 1-2 % 미만의 위험에 처한다). 귀하의 기본 생활비, 경비 등을 위해 돈을 지키면서 거래 할 수 있고 잃을 준비가되어있는 잉여 금액의 자금을 준비하십시오.


하루 거래는 시간을 필요로합니다. 사실 대부분 하루가 걸립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여유가 있다면 옵션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프로세스를 수행하려면 상인이 시장을 추적하고 매매 기회를 발견해야하며 거래 시간 중에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빨리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보자 인 경우 하루 거래 세션 중에 최대 1 ~ 2 개의 주식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개의 주식 만 있으면 기회를 찾고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거래와 저렴한 가격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페니 주식을 멀리하십시오. 이 주식은 매우 유동성이 낮고 대박을 치는 기회는 종종 황량합니다.


투자자와 상인이하는 많은 주문은 아침 시장이 열리 자마자 실행되기 시작하여 가격 변동성에 기여합니다. 노련한 플레이어는 패턴을 인식하고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 인 경우 처음 15 ~ 20 분 동안 아무런 움직임없이 시장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 시간은 일반적으로 덜 휘발성이며 운동은 종을 향해 집어 들기 시작합니다. 혼잡 시간은 기회를 제공하지만 처음에는 초보자가 피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7) 제한 주문으로 손실을 제거하십시오.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하는 데 사용할 주문 유형을 결정하십시오. 시장 주문을 사용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주문을 제한 하시겠습니까? 시장 질서를 정할 때, 그것은 당시 유효한 최상의 가격으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가격 보장"은 없습니다. 한편, 제한 주문은 가격을 보장하지만 집행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한 주문은 판매뿐만 아니라 구매에 대한 가격 (비현실적이 아니라 실행 가능하지 않음)을 설정하는보다 정밀하게 거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8) 이익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전략은 항상 수익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상인은 그들의 무역의 단지 50 %에서 60 %를 이긴다. 요점은, 그들은 패자를 잃는 것보다 승자를 더 많이 얻는다는 것입니다. 각 거래의 위험이 계정의 특정 비율로 제한되고 출입국 방법이 명확하게 정의되고 기록되어야합니다.


주식 시장이 당신의 신경을 시험 할 때가 있습니다. 하루 상인으로서 욕심, 희망, 두려움을 막기 위해 배워야합니다. 의사 결정은 감정이 아닌 논리에 의해 통제되어야합니다.


성공적인 상인은 빨리 움직여야하지만 빨리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전략을 고수하기위한 훈련과 함께 사전에 거래 전략을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익을 추구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밀접하게 수식을 따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하루 거래자들 사이에는 "거래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바꾸는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프로처럼 데이 트레이딩 : 무엇을 사야할지 결정하기.


데이 트레이더들은 개별 자산 (보통 주식, 통화, 선물 및 옵션도 거래되지만)의 미세한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식에서 무엇을 집중할 것인가를 결정할 때, 전형적인 하루 상인은 유동성, 변동성 및 거래량이라는 세 가지를 찾습니다.


유동성으로 좋은 가격으로 주식을 출입 할 수 있습니다 (즉, 타이트한 스프레드 또는 주식의 입찰 가격과 물가 사이의 차이, 낮은 미끄러짐 또는 예상 거래 가격과 실제 가격의 차이) . 변동성은 단순히 일일 상인이 영업하는 예상 일일 가격 범위의 척도입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더 큰 이익 또는 손실을 의미합니다. 거래량은 특정 기간에 주식을 구매하고 판매 한 횟수 (가장 일반적으로 일 평균 거래량 - ADTV로 알려진 거래 하루 이내)를 측정 한 것입니다. 볼륨이 높으면 주식에 많은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종종 주식 수량의 증가는 상승 또는 하락한 가격 상승의 전조입니다.


찾고있는 주식 (또는 기타 자산)의 종류를 알게되면 진입 점을 식별하는 방법, 즉 정확한 순간에 투자 할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서비스. 뉴스는 주식을 움직인다; 그러한 서비스에 가입하면 잠재적으로 시장이 흔들리는 뉴스가 언제 나오는지 알려줍니다. ECN / Level 2 따옴표. ECN은 사용 가능한 최적의 입찰을 표시하고 여러 시장 참여자로부터 견적을 구한 다음 자동으로 주문을 일치시키고 실행하는 컴퓨터 기반 시스템입니다. 레벨 2는 NASDAQ 주문 및 OTC 게시판 유가 증권에 등록 된 시장 업체의 가격 견적으로 구성된 NASDAQ 주문 도서에 실시간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가입 기반 서비스입니다. 함께 주문을 실행하면 실시간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일일 촛대 차트. 양초는 가격 행동에 대한 원시 분석을 제공합니다. (나중에 이것들에 관해서 더.)


프로처럼 데이 트레이딩 : 언제 판매 할 지 결정하기.


실제로 시장에 뛰어 들기 전에 나가기위한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투자를 판매 할 지점을 식별하는 것을 가격 목표 식별이라고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가격 목표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레벨 2 / ECN 및 볼륨에 표시된대로 주식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 때 자산을 종료하고 싶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프로 팁 : 차트 및 패턴.


이전에는 엔트리 포인트를 결정하기위한 세 가지 도구, 즉 주식 (또는 거래하는 모든 자산)을 구매할 적절한 순간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가장 기술적 인 것은 일중 촛대 차트입니다. 우리는 다음 요소들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가 엔트리 포인트를 찾기 위해 찾을 수있는 많은 촛대 설정이 있습니다. 적절히 사용된다면 도지 반전 패턴 (그림 1의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패턴 중 하나입니다.


그림 1 : 촛대보기 - 강조 표시된 doji가 반전 신호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패턴을 몇 가지 확인합니다.


첫째, 우리는 거래량이이 수준에서 가격을지지하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볼륨 스파이크를 찾습니다. 이것은 doji candle이나 촛불 바로 뒤에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이 가격 수준에서 사전 지원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의 낮은 하루 (LOD) 또는 높은 하루 (HOD). 마지막으로 레벨 2 상황을 살펴보고 모든 미결 주문 및 주문 크기를 보여줍니다.


이 세 가지 단계를 따르면 Doji가 실제 턴어라운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 할 수 있으며 상황이 호의적 인 경우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프로 팁 : 손실을 방지하는 방법.


증거금 거래는 중개 회사에서 투자 자금을 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증거금을 거래 할 때 (그리고 일일 거래에 대한 마진 요구 사항이 높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날카로운 가격 변동에 훨씬 더 취약합니다. 수익은 이익뿐만 아니라 거래가 증폭 될 때 거래 결과를 증폭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일일 거래시 보안상의 위치에 대한 손실을 제한하도록 설계된 정지 손실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지 손실 명령은 위험을 통제합니다. 긴 포지션의 경우 스톱 손 실은 최근 최저보다 아래에 놓거나 최근 최고보다 짧은 포지션에 놓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가격이 분당 약 $ 0.05 정도 움직이는 경우 주가가 움직이기 전에 변동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주식으로부터 $ 0.15의 손절매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희망에 따라) 너의 예상 한 방향으로. 거래 위험을 정확히 제어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정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삼각형 패턴의 경우, 정지 손실은 브레이크 아웃을 구매하면 최근의 낮은 스윙보다 0.02 낮거나 패턴보다 0.02 낮을 수 있습니다. ($ 0.02는 임의적이며, 요점은 간단합니다.)


하나의 전략은 두 가지 정지 손실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위험 허용 범위에 맞는 특정 물가 수준의 물적 손해액 주문. 근본적으로, 이것은 당신이 잃을 수있는 가장 많은 돈입니다. 귀하의 진입 기준을 위반 한 지점에서 정신 정지 손실이 설정됩니다. 즉, 거래가 예기치 않은 전환을하면 즉시 귀하의 직책을 종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거래를 종료하기로 결정한 경우 종료 기준은 테스트 할 수있을만큼 구체적이어야하며 반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결론.


주간 무역은 시간, 기술 및 규율을 요구하는만큼 숙달하기 어려운 기술입니다. 그것을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이 실패합니다. 그러나 전술 한 기술과 가이드 라인은 수익성 높은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충분한 연습과 일관된 성과 평가를 통해 확률을 훨씬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언급해야 할 마지막 규칙이 있습니다 :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견딜 수있는 최대 손실량을 설정하십시오. 이 지점에 도달 할 때마다 오늘의 휴식을 취하십시오. 귀하의 계획과 주변에 충실하십시오. 결국, 내일은 또 다른 (거래) 날입니다. 숙련 된 월스트리트 상인으로부터 오늘부터 사용할 수있는 검증되고 수익성있는 전략을 배우고 자한다면 Investopedia Academy의 "Become a Day Trader"과정을 확인하십시오.


반전 일 무역 전략 | 워리어 트레이딩.


반전의 날 트레이딩 전략.


반전 일 무역 전략.


반전 주식 후보 기준.


2) 나는 같은 색깔의 적어도 5 ~ 10 연속 5 분 양초를 찾는다.


3) 극단적 인 조건을 나타 내기 위해 RSI가 10 이하 또는 90 이상을 찾습니다.


4) 나는이 주식을 고무 밴드라고 생각한다. 스트레치가 많을수록 스냅 백 가능성이 더 좋다.


5) 나는 고 / 저 또는 마이너스 20 센트에서 정차하면서 반전하기 시작하는 첫 번째 촛불을 사려고한다.


6) 가능한 한 오랫동안이 우승 트레이드에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 트레일 링 스톱을 사용합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러한 거래 중 상당수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버스 거래를 실시간으로 부르는 대화방에 참여하십시오.


Warrior Reversal Indicator는 eSignal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우리의 거래 전략을 보완하기 위해 eSignal과 함께 고도로 맞춤화 된 Warrior Reversal Indicator를 개발했습니다. 성공을위한 기술을 거래자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우리는이 지시기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Warrior Reversal Indicator는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필터를 조정하거나 변화하는 마케팅 조건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Signal 기술 자료를 방문하십시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의 지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 조절 가능한 고 / 저 RSI 필터.


독점적 인 반전 일 무역 전략 스캐너.


하단 반전 일 무역 전략 사례.


상단 취소 예제.


향후 3 년간 50,000 명의 자유 무역업자 창출.


우리 사명은 향후 3 년 동안 5 만 명의 상인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오늘 다음 학생이 되십시오!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십시오.


증언.


Warrior Trading에 합류 한 이래로 31,202,73 달러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전문가들로부터 진정으로 배우고 싶다면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이 고도로 숙련되고 고도로 훈련 된 성공적인 강사의 최고 수준의 훈련을 제공한다는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당신이 그것을 이길 수없는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 매일 상호 작용하는이 수준의 대화방이 없다고 약속한다.


제프 넬슨.


달라스, 미국.


하루에 최대 $ 5000.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좋은 달에 3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스 데이 트레이딩 코스를 마친 후 나는 지금 대부분의 시간에 1500 달러에서 5000 달러 사이에 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팀원들은 훌륭한 전략을 담고있는 코스를 만들었지 만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었습니다.


그들의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을 위해 워리어 트레이딩이 될 곳입니다.


Thomas Tovland.


저는 OSU에서 베테랑 상인 금융 학위를 받았으며 항상 책을 청취하고 구입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너무나 새롭고 유용한 정보로 구입하여 월간 채팅으로 그들이 가르치는 원리를 적용하고 새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뛰어난 거래 교육.


Brian Levandusky.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전문적인 트레이딩 서비스 / 가족입니다. 나는 지난 1 년 반 동안 15 년 이상 풀 타임으로 거래를 해왔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투명성은 나를 끌어들이는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실과 손실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앨런 맥레이.


거래는 힘들지만 전사 거래는 더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꾸준히 친근한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몇 년 동안 거래 한 후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인은 일관성을 좋아하고 Warrior Trading에 로그온하면 전날과 같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가장자리를 만들고, 돈을 벌고, 다음날까지 떠납니다. Ross와 그의 팀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거기에있는 모든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고 3 개월 동안 비교한다면 WT가 목록 상단에 표시됩니다.


나는 항상 열정에 열중 해 왔지만, 이 열정이 진정한 풀 타임 일자리로 바뀌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저는 제가 전문적인 상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꼈던 어떤 서비스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워리어 트레이딩을 만날 때까지 말이다. 특히 로스 전 장관은 하루 종일 상인이되는 길에 나서는 동안 정말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주식 거래를 원했지만 그 숫자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나는 이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자유로운 Youtube 비디오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구부렸다. 그것은 내가 만든 최고의 투자였습니다.


이제 나는 어떻게 일 무역을하고 그 일에 대한 두려운 부분이 사라 졌는지를 안다. 나는 그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종이 무역에 대한 대가를 치렀다. 이제 나는 주식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신한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저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 제 마음 속에 정말로 느끼기 때문에 이것을 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낮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warriortrading 고마워.


코스는 하루 거래를 직업으로 만들고 싶다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코스입니다.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웁니다. 내가 코스를 마친 날에 나는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지 않았다. 나는 $ 300 달러를 잃었다.


코스를 치기 전의 최악의 손실은 $ 15K에 가깝습니다. 로스는 손실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그 뒤에있는 심리와 그것을 막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주식을 선택할 때, 언제 들어올 것인지, 그리고 언제 내 위험을 관리 할 것인가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편안한 거래를 느낀다 !!


모 알 칼리 리.


우리의 대화방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빠져 나가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 시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항목은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귀하가 얻은 결과에 대한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에서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되거나 사용 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단기 (교역) 거래 방법


가격 행동 및 매크로.


단기 거래는 매력적이지만 위험 할 수도 있습니다. 단기 트레이더는 종종 위험 관리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며 매우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위험에 초점을 맞춘 단기 모멘텀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략을 공유합니다.


시장에 오는 10 명의 상인에 대해 적어도 7 명이 하루 거래를 원합니다. & rsquo; 또는 우리가 외환 시장에서 그것을 부르는 것처럼, 두피. & rsquo; 이 상인 중 상당수가 여전히 시장을 배우고 있거나 새로운 거래를하기는하지만 단기 거래를 시작하려고합니다.


이 욕망의 근거는 타당합니다. 어쨌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힘든 일꾼들에게 가장 큰 보상입니다. 그들의 계획이나 전략을 적절히 이행 할 수있을만큼 긴 통제와 규율을 보이는 사람들.


그러나 거래는이 & lsquo; 더 큰 통제 & rsquo; 단기적인 시간 틀에 의해 제공 될 수있는 다른 변수들은 상인의 ​​성공 방정식에 다른보다 어려운 변수들을 도입합니다.


매우 단기적인 차트를 사용함으로써 거래자는 거래 실수에 더 많이 노출되거나 외환 거래자가 실수로 범하는 실수 중 하나입니다. 거래자가 돈을 잃는 많은 이유는 & scalping & rsquo; 또는 일일 거래 & & rsquo; 그리고 이러한 거래자들이 너무 많은 레버리지를 사용하거나 부적절한 전략 선택을 사용하는 등 다른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면 거래상의 실수가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단기 트레이딩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새로운 트레이더가 시작하기에 가장 어려운 방법이라는 것을 명시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트레이더는 장기적인 차트와 접근법으로 시작하여 관대함을 느낄 수 있으며, 경험과 안락함을 얻으면 더 빠른 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기 거래의 가장 큰 도전.


단기 거래의 가장 큰 도전은 최고 거래 실수와 동일합니다. 두피를 찾는 상인이 너무 적 으면 실제로 단기간의 차트를 거래하면 멈추지 않고 거래 할 수있는 충분한 통제권을 부여한다는 잘못된 가정하에 실제로 그렇게 올바르게 수행됩니다.


방아쇠에 손가락을 대고 있으면 더 많은 통제권을 얻을 수 있지만, 가격이 귀하의 지위와 갭을 쌓거나 정말로 큰 소식이 나오면 거래 계획을 완전히 철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5 분 또는 15 분짜리 차트에서 가격 조치를 보더라도 보호 조치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이 시점까지는 상인이 잘못했을 때 잃는 것보다 옳은 경우 더 많이 얻는 것에 집중할 수 있어야합니다.


근기 물가 변동이 예측할 수없는 단기 차트에 큰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이 전략에서, 나는 당신에게 이것을하기위한 방법을 보여 주려고 시도합니다.


추가적인 우려는 분산이다. 통계 분석에 따르면 데이터 세트에서 분석되는 정보가 적을수록 신뢰할 수있는 & rsquo; 그 정보는된다. 일일 차트 나 주간 차트와 같이 장기적인 차트를 보면 상당히 많은 정보가 각 촛불의 형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매우 단기적인 차트에서 그 반대가 사실입니다. 각 촛불에 대한 정보가 현저히 적습니다. 따라서 각 촛불은 미래의 촛불 형성에 대한 예측만큼 신뢰성이 떨어집니다.


위의 모든 내용이 언급되었으므로 단기 차트 거래는 여전히 가능합니다. 그것은 단지 거래자들이 그들의 거래 접근법과 위험 관리에 대해 더 많은 통제와 규율을 활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리스크 관리에 어려움을 겪거나 징계를 유지하는 신규 트레이더의 경우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상자를 검사하면 거래자는보다 짧은 시간으로 접근 방식을 최대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단기적인 차트로 거래를하기 때문에, 우리는 분석 기간 전체를 해당 기간에 수행하기를 원한다는 뜻입니까? 절대적으로하지.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더 긴 시간의 분석을 접근 방식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의 첫 번째 단계는 시간별 차트를 기반으로 두 개의 이동 평균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최신 차트 패키지는 긴 시간대에 지표를 작성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가 추가하는 지표는 시간별 차트를 기반으로 8 분과 34주기의 지수 이동 평균이지만 5 분 차트 (아래 그림 참조)에 그려져 있습니다.


여러 시간 프레임 분석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 lsquo; 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 rsquo;


James Stanley가 작성했습니다.


이러한 지표는 전략의 나침반 역할을하여 장기간에 걸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빠른 8 기간 이동 평균 (시간별 차트를 기반으로 함)이 느린 34 기간 이동 평균 (시간별 차트를 기반으로 함)보다 높으면 전략은 오래 가고 길기를 기대합니다. 매시간 8 기간 EMA가 매시간 34 기간 EMA 이상인 경우 구매 위치 만 제공됩니다.


매 시간 이동 평균은 나침반처럼 작동하여 거래자가 추세를 트레이드하는 방향을 보여줍니다.


James Stanley가 작성했습니다.


트렌드가 확인되고 바이어스가 획득되면 상인은 그 트렌드의 방향으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시간 이동 평균에 의해 표시된대로 5 분 차트에서 계속 추진력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입을 원할 때, 우리는 이상적으로 낮은 가격을 사고 싶습니다. & rsquo; 또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십시오. & rsquo; 따라서 추세가 다가오고 구매를 원한다는 이유로 맹목적으로 그렇게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 lsquo; trigger & rsquo; 이 위치에 대해, 그리고이를 위해 다른 지수 이동 평균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의 방아쇠는 또 다른 8주기 지수 이동 평균이지만, 이 전략은 단기 5 분 차트를 기반으로합니다.


가격이 8- 기간 5 분 EMA를 추세의 방향으로 횡단 할 때, 상인은 & lsquo; 더 큰 그림 & rsquo;을 예상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추세가 다시 돌아옵니다.


& lsquo; 트리거 & rsquo; 전략은 가격이 추세의 방향으로 8주기 5 분 EMA를 횡단하는 경우입니다.


James Stanley가 작성했습니다.


이 전략의 큰 이점은 단기 EMA에 비해 주가가 단기 방향으로 움직이는 바로 그 순간에 거래자들은 모멘텀의 방향으로 단기 수익을 매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전략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거래자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낙관적 인 모멘텀을 기대하거나, 비싸게 팔아 라 & rsquo; 곰 같은 추진력을 예상하여


가격이 단기간의 수익을 창출 할 때, 그들은 가격 행동에 변화를 일으킨다. 그리고 가격 상승 논리에 따르면, 상승 추세가 높은 고점 & rsquo; & lsquo; higher-lows, & rsquo; 거래자는 이전 & low-low & rsquo; 아래의 긴 위치에 대한 중지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up-trend가 계속되지 않는다면 & ndash; 상인은 최소한의 손실로 그 직책을 떠날 수 있습니다.


긴 포지션의 스톱은 이전 기간의 반대편 스윙보다 아래로 내려갑니다.


James Stanley가 작성했습니다.


짧은 포지션의 경우, 거래자는 이전 & low-high & lt; 따라서 추세가 계속되지 않으면 가능한 한 피해를 완화하기 위해 짧은 위치가 닫힐 수 있습니다.


트렌드 측면에서 추진력이 계속된다면, 가격이 계속 호의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상인은 매우 매력적인 위치에있을 수 있습니다.


추세가 계속되면, 상인은 단지 자신의 한계 주문에 앉아서 금전 등록기의 소리가 & chs-ching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까? & rsquo;


안돼. 단기 차트를 거래 할 때 상황이 매우 빠르게 변할 수 있으며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일일 상인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초기 정지 금액 (1 대 1 리스크 - 보상 비율)만큼 위치가 돈에 들어갈 때 상인은 중지를 손익분기 점으로 이동하여 최악의 시나리오가 가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및 운동량 반전, 상인은 손실을 피하기 위해 입장에 자신을 넣습니다.


이 시점에서 상인은 또한 시작 & 스케일 아웃 & rsquo; 위치의. 1 : 1 리스크 대 보상이 실현되었고 추세면에서 계속 추진력이 있어야하기 때문에 상인은 훨씬 더 많은 이익을 보게됩니다.


상인의 지위의 방향으로 가격이 계속됨에 따라 무역의 추가 부분은 닫혀 지거나 & quot; 가격이 그들의 호의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목표는 & lsquo; average out & rsquo; 가능한 한 큰 전략으로부터, 그리고 추진력이 계속된다면, 이 전략은 상인이 그렇게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정지가 손익 분기점으로 이동되고 초기 위험이 위치에서 제거 된 후; 거래자들은 새로운 포지셔닝이나 새로운 로트로 거래를 추가하여 훨씬 적은 위험으로 더 큰 포지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James Stanley 저서.


언급 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기 전에 거래자는 먼저 데모 계좌에서 테스트해야합니다. 데모 계정은 무료이며 새로운 전략과 방법에 대한 놀라운 시험장이 될 수 있습니다.


James는 Twitter JStanleyF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mes Stanley의 배포 목록에 참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X 교육을 향상 시키시겠습니까? DailyFX는 최근 DailyFX University를 시작했습니다. 어떤 모든 상인에게 완전 무료입니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CFD를 이용한 데이 트레이딩.


하루의 거래는 본질적으로 CFD 거래 포지션을 하루 이상 유지하는 경우가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하루 거래자들은 거래시 유동성이 높은 시장에 초점을 맞추면서 많은 CFD 거래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차이에 대한 계약은 주식, 통화 또는 지수의 작은 움직임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가능성을 상인에게 제공 한 이후 단기 투기 거래자에게 선택의 거래 도구로 등장했습니다. 단기간의 거래자들은 거래 기회를 발견하기위한 기술적 분석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토론은 CFD를 사용하여 수익성있게 거래하는 데 가장 적합한 기간을 결정합니다. 일부 거래자들은 거래하는 유일한 효과적인 방법은 하루 종일 컴퓨터에 앉아 무역 기회를 찾는 전문 상인이되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다른 투자자들은 밤에는 거래 포트폴리오를 검토하는 데 불과 5 분을 소비하는 반면 많은 투자자는 투자를 잊고 싶어하며 일주일에 한 번은 너무 자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CFD는 돈에 무관심한 투자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많은 다른 시간 틀에 걸쳐 확실히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재정 문제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기간은 며칠 동안 금융 증권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풀 타임 직업으로, 많은 사람들이 낮에는 시장을 따라갈 수 없지만 정기적으로 거래 선택을 검토 할 준비가되지 않으면 저축 계좌에 돈을 넣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거래 유형은 하루에 한두 번씩 자신의 지주를 살펴보고 그 당시 변경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루 거래 방법.


CFD 데이 트레이딩 플랜을 가지고 거래 한 후, 나는 지금까지 하루 거래에 대해 매우 강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시장에서 일관된 이익을 추출하기위한 전략을 수립하려고합니다. 나는 동료 상인들과 내 경험을 공유하려고 여기에서 시도하고있다.


무엇보다도, 나는 당신에게 성공적인 데이 트레이더가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말해야 만합니다.


좋은 플랫폼을 갖춘 훌륭한 CFD 중개인이 필요합니다. 너는 나에게 제안을 할 수있다. 중개업은 작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의 이익에 너무 많이 먹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Ayondo를 좋아합니다. 그들에게는 아주 좋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물론 두 번째 고려 사항은 컴퓨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트레이딩은 훈련 된 모험입니다.


당신은 하루 거래를 어떻게 묘사하겠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상어와 함께 수영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거친 바다에서 배로 생각하고 다음 거대한 파도에 뒤집힐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마법사가 동전으로 가득 찬 자루를 가지고 나타나기를 희망하면서 동화 속의 산책으로 하루 거래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작은 이익을 꾸준히 집어 들고 만족스러운 가방을 사러가는 유혹을 피해야합니다. 달러, 그리고 과정에서 많이 잃고.


내 거래 정의.


하루 거래의 본질적으로, 스캘핑은 본질적으로 매우 단기적인 거래로 정의됩니다. 이것은 몇 분에서 아마 1 시간에 이르는 거래에서 작은 일관된 이익을 전제로합니다.


여기에 제시된 방법은 매우 작은 위험 정지 및 미리 정의 된 이익 목표를 가진 높은 확률의 거래입니다. 천 달러를 벌기 위해 수천 건의 거래를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위기 관리.


진입 기술은 자명하지만, 이러한 거래의 위험 관리 측면은 의심없이 따라야하거나 직위가 예상대로 수행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상대적으로 단단히 멈춤으로써, 상인은 예상대로 포지션이 수행되지 않을 때 빠져 나가야합니다. 나는 진입 후 곧바로 시장에 손절매 주문을하고 가격이 올라가면 그것을 추적 할 것을 제안한다. 여기에서의 방법은 손실이 발생했을 때 손실을 가져 오는 데 많은 영향을받습니다. 이전에 가져 왔어야하는 정상적인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을 취하면 주당 수익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이러한 스 캘핑 방법의 궁극적 인 시장.


제 생각에는 ASX 20이 호주 시장에서 가장 유동적이고 활동적인 접근성을 갖춘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은 ASX 20을 따르는 날의 상인 - 스케일러로서 일관된 수익을 올릴 수있는 가장 잘 알려진 기회입니다. 영국에는 FTSE 100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시장에서 더 큰 자원 주식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종종 뉴스에 나오는 다른 주식이 스캘핑에 비옥 한 토지를 제공하는시기가 있지만 이러한 주식은 종종 발견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시장 활동과 뉴스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균 이동 평균 거래 :


다음은 ASX를위한 하루 거래 시스템의 예입니다. 이것들은 내가 트렌드 트렌드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제가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쉽게 할 수 있고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ASX 20을 거래하는 경우에는 시장이 상승 할 때만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뉴스 나 시장 활동을 통해 거래를 선택할 수 있다면 일반적인 시장 추세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일간 차트를 2 분으로 설정하십시오. 7EMA 라인이 15 EMA 라인 위에 있고 가격이 두 라인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항목 : 두 개의 EMA 위에 초록색 촛불이 1 개 있으면 오래 들어가십시오. 거래를 입력 한 후 5 분 차트로 전환하여 출구 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익을 얻은 후에는 후행 손실을 사용하십시오.


이익 종료 : 2 개의 양초가 추세가 평평 해졌다는 것을 나타내면 이익을 얻습니다.


Stop Loss : 가격이 15EMA로 떨어졌을 때 종료하십시오.


재진입 : 이전과 같이 재진입 지점을 찾으십시오. 동일한 종료 규칙이 적용됩니다.


Engulfing 촛불 막대 패턴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찾기가 훨씬 어렵지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설치 : 10 분 촛대 막대에서 황갈색 또는 곰 같은 삼키기를 찾으십시오.


필자는 그림 1에서 이러한 목적을 위해 적용 가능한 추출 패턴을 재생산합니다.


Entry : Timing window : 거래 일의 첫 시간과 마지막 시간에만 거래를합니다.


완고한 삼투압의 경우 : 현재 막대의 흰색 몸체가 마지막 어두운 몸체 막대의 높이를 초과하면 시장 가격으로 구입하십시오 (위 참조).


곰팡이를 피우려면 : 현행 바의 현재 어두운 몸체가 마지막 하얀 몸체 막대의 낮은 몸체보다 낮을 때 시장 가격으로 팔아야합니다. (위 참조).


출구의 경우 이동 평균 거래에 대한 진술을 따르십시오.


거기에 엄격한 위험 규칙으로 높은 확률로 스캘핑을 설정합니다. 변함없이 발생할 때 그 손실을 가져오고 무역에서 너무 오래 머물러서 더 많은 이익을 얻으려는 유혹을 피하십시오.


이러한 패턴을 작은 이익으로는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기는 쉽지만 작은 일관된 이익으로 함께 움직이는 것은 기쁘게 생각합니다.


일관성이 있다면 무역은 scalpable하고 매우 유익합니다. 시작을 위해 작은 자리를보십시오. 자신이하는 일을 안다면 진지한 돈이 될 것입니다. 약간의 불편 함을 감수하면서 손실을 줄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 천 번의 거래는 천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하루의 상인이되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합니까?


하루 상인이되기 위해서는 일정한 자질이 필요합니다. 당일 거래에서는 포지션은 같은 날에 개장합니다. 이것은 일 거래로 끌리는 경향이있는 성격 유형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당신은 하루 종일 당신의 컴퓨터에 있거나, 파트 타임 일 경우, 당신이 거래에 할당 한 시간 동안있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까다로운 직업이나 많은 가족 또는 다른 약속이있는 경우, 당일 치기 거래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거래를 주시하고 그것이 열려있는 동안 그것을 감시하고 싶을 필요가 있습니다. 하루 거래자는 같은 날에 위치를 열고 닫을 수 있기 때문에 시장이 닫혀 있거나 잠 들어 있거나 사회 활동에 참여하는 동안 일어나는 일들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 하루 거래자들은 여러면에서 다른 거래자들보다 더 참을성이 없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좋은 하루 상인은 그들의 전략에 맞는 무역이 올 때까지 기다릴 정도로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그들은 거래가 지루함에서 벗어나지 못하도록하거나 시간을 기다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지라도 무언가를 할 필요가있는 충분한 자제력이 필요합니다.


* 하루 거래자들은 항상 무언가를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기 쉽기 때문에 세션이 열려있는 동안 좋은 거래를 위해 주식 시장을 보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강박 적으로 일을 미세하게 관리하는 사람들은 일 거래에 끌릴 수도 있습니다.


좋은 하루 상인은 거래 조건을 충족하는 조건이 확인되면 결정적인 조치를 취할 수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자신의 판단에 대한 자신감뿐만 아니라 심리적 위험 감각을 다루는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주식이 이익이 될 때까지 기다려 무역에 들어가기에는 너무 길게두면 좋은 (수익성있는) 무역이 될 수있는 진입 창구를 놓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초보자가 할 수있는 실수이며, 더 많은 것을 배울 필요가있는 기능이거나 단순히 자신감 부족으로 이어지는 경험 부족 일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이 손으로 당신을 데려 갈 사람을 선호한다면, 주식을 추천하는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 일 수 있습니다.


위의 측면은 발진에 대한 결정을 내리지 않는 것입니다. 좋은 하루 상인은 도박꾼처럼 거래에 접근하지 않습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대부분 주식 시장의 가격 움직임을 따르는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거래 여부를 결정합니다. 하루 상인이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험 회피 적이므로 문제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루 거래자는 거래 당 손실 될 가능성을 제한하기 위해 작은 스톱 손실을 이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분석하고 시장을 따르는 데 소비하는 시간은 구현하려는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에 따라 다릅니다. 일 무역 및 scalping는 일 거래가가 작은 가격 변화에서 얻는 것을 작정 인하는 동안 시장의 지속적인 감시를 필요로하고, 그간 스윙 거래는 거래가 며칠 (또는 심지어 수 주일) 열려 있어야하므로 지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 앞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