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 occ


이진 옵션의 역사.
바이너리 옵션의 역사는 2008 년 시카고 증권 거래소 (CBOE)에서 처음으로 공개 자산으로 공개되었을 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2008 년은 인류 역사에서 잊지 못할 해였습니다. 그 해가 미국의 서브 프라임 모기지 위기로 Bear Stearns와 Lehman Brothers의 붕괴를 촉발 시켰고, 이후 세계 금융 시스템으로 인해 카드가 금융 시장에서 충돌 한 해였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돈이 드는 그러한 상황에서, 위험 요소가 낮고 투자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에 대한 많은 압박이있었습니다. 이것은 평균 거래자를위한 새로운 투자 형태로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진입을 이끌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2008 년에 주류 인기를 얻었지만 실제로는 꽤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바이너리 옵션은 은행, 일반 기관 (OTC) 시장에서 기관 투자가 및 순자산 가치가 높은 투자자에게만 공개되는 반 공식 투자 상품이었습니다. 본질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의 상황은 1997 년 이전에 외환 거래로 얻은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실무가 실제로 시작된 시점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1973 년 금융 장비 옵션 거래가 새로이 창출 된 CBOE에서 시작된 때로 돌아가려면 거의 40 년이 걸릴 것입니다. 이러한 초기시기는 거래 옵션에 대한 규제 체제가 아직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려웠습니다. 수년에 걸쳐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덜 복잡한 거래 옵션으로 진화했습니다. 그것들은 여전히 ​​크고 복잡한 계약의 일부로 제공되었으며, 앞에서 언급했듯이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서는 아무런 규정이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위한 별도의 유동성 시장은 여전히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2007 년까지 존재했습니다. 이번에 서브 프라임 모기지 위기는 부동산 가격의 붕괴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옵션 시장에 대한 규제 체제를 개발하기 위해 70 년대 초반에 만들어진 옵션 클리어링위원회 (OCC)는 바이너리 옵션이 금융 자산의 상태로 상승하여 주요 교류. 2008 년 초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OCC의 권고 사항을 수락하고 주요 거래소에서 독립형 거래 가능한 금융 상품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합법적이되도록했습니다. 같은 해 5 월까지 아메리칸 증권 거래소 (AMEX)는 처음으로 일반인에게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CBOE는 다음 달에 따라야했습니다.
2008 년과 마찬가지로 CBOE와 AMEX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과정은 번거롭고 제한적이었습니다. CBOE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구매하고자하는 거래자는 S & amp; P 500 지수에서 계약을 구매해야하며 한 가지 유형의 옵션 (통화 옵션) 만 구입할 수있었습니다.
거래 플랫폼의 모바일 버전뿐만 아니라 온라인 사용을 위해 배치 된 거래 소프트웨어의 출현을 보았던 정보 기술의 진보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폭발을 보았습니다. 지금은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이 있습니다. 더 이상 거래 할 곳이나 거래 할 옵션의 유형에 따라 거래자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거래자는 이제 통화 및 바이너리 옵션 유형을 교환하고 여러 시장에서 다양한 금융 자산을 거래 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스마트 폰으로 이진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거래 종류가 발전하여 이제는 3 가지 방식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최근 Optionfair와 같은 일부 중개인은 거래를하기 전에 기술적 인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 거래자를위한 가상 거래 및 차트 작성 도구를 제공하는 개척자가되어 분담금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전통적으로 없었던 것입니다.
더 많은 브로커와 벤더들이 바이너리 옵션 시장을 위해 제품을 내놓을 때, 진정한 수혜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있어 더 나은 옵션을 가진 트레이더가 아닙니다. iPhone으로 시작한 지난 5 년 동안 기술 혁신이 번창했던 엄청난 속도로 미래가 어떻게 될지 상상해보십시오.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이 블로그가 향후 5 년 안에이 기사를 다시 작성한다면,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가있을 것입니다.

옵션 제품 사양.
아래 목록은 OCC에 의해 삭제 된 옵션 제품입니다. 제품 사양 정보는 아래의 각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The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이 발행 한 교환 거래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어떠한 내용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 제공을 권장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이 문서의 사본은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로부터 브로커 나 시카고 IL 60606 (investorervicestheocc)의 Suite One North Wacker Dr., Suite Clearing Corporation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 # 169; 2017 옵션 청산 회사. 판권 소유.

이진 옵션 제품 사양.
기술.
이진 옵션은 "모두 또는 아무것도 없음"옵션입니다. 바이너리 통화 옵션 (또는 High ByRD Finish)은 만료시 합의 가격이 파업 가격을 초과하면 고정 된 현금 결제 금액을 지불하고 합의 금액이 파업 가격보다 낮 으면 무용지물이됩니다. 반대로 바이너리 풋 옵션 (또는 Finish Low ByRD)은 만료시 합의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낮 으면 고정 현금 결제 금액을 지불하고 합의 금액이 파업 가격보다 높으면 쓸모 없을 것입니다. 운동과 과제 활동은 $ 100의 교환을 가져옵니다. 실제 주식이나 기본 단위의 교환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역 단위.
하나의 계약은 만료시 $ 0 또는 $ 100의 가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견적.
입찰가 및 오퍼는 $ .01 단위로 표현되며 $ 0.00에서 $ 1.00 범위입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입찰가를 $ 0.10로 설정하면 투자자가 커미션 및 수수료를 받기 전에 팔리는 계약 당 $ 10.00을 받게됩니다.
스트라이크 가격 간격.
스트라이크 가격은 일반적으로 BVZ의 경우 1 포인트 증분, ByRD의 경우 1 포인트 증분, BSZ의 경우 50 포인트 증분으로 표시됩니다.
운동 스타일.
유럽 ​​스타일. 이진 옵션은 만료시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작성자는 조기 할당 대상이 아닙니다. 인 - 더 - 돈 옵션은 다른 지침 대신 자동으로 행사되며 판매자로부터 구매자에게 100 달러를 이체하게됩니다.
만료 개월.
단기간 연속 3 개월간 거래가 가능합니다. ByRDs는 매주 만료 될 수 있습니다.
만료일.
BVZ 옵션은 VIX 결제 금액이 결정되는 날과 동일한 날에 만료됩니다. BSZ 옵션은 계약서에 기재된 날짜에 만료됩니다.
ByRD의 만료일은 동일한 기본에있는 표준 나열 옵션의 만료 날짜와 동일합니다.
만료 결제 가격.
바이너리 인덱스 옵션은 표준 기본 인덱스 옵션과 동일한 결제 값을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특히 만료시 VIX 바이너리 옵션이 VRO에 대해 정착됩니다. SPX 바이너리 옵션은 SET에 대해 해결됩니다. 만료시 기본 보안 가격이 선택된 가격보다 높게 끝나면 구매자는 계약 당 지불금을받습니다. 기본 보안이 만료 날짜의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종료되는 경우 구매자는 아무 것도받지 못합니다. 전통적인 옵션과 마찬가지로, 바이너리 옵션 포지션은 만료되기 전에 청산 (매매 또는 매도)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결제 금액이 도출되기 전에 이러한 상품을 거래 할 수있는 마지막 기회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ByRD는 최종 거래 일 정기 거래 세션 동안 수행 된 기본 증권의 모든 거래에 대해 NYSE ByRD 결산 가치를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ByRD 결산액은 만기 전 마지막 거래일 (일반적으로 금요일) 동안 지속적으로 계산됩니다. 실행중인 NYSE ByRD 정산 값은 ByRD와 동일한 기본 보안상의 일반 옵션을 구별하는 데 사용되는 고유 한 기호를 사용하여 적어도 15 초마다 보급됩니다.
예상 투자자는 CBOE 웹 사이트의 완전한 VIX 바이너리 옵션 및 SPX (S & P; P 500) 바이너리 옵션 제품 사양과 NYSE 웹 사이트의 ByRD 제품 사양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 제한.
이진 옵션 포지션 한도는 같은 쪽의 1,500,000 계약입니다. 투자자는 OCC 웹 사이트에서 포지션 한도 보고서를 확인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ByRDs 포지션 한도는 25,000 계약이며, 기존 헤지 펀드 면제가 적용되며, 촉진세 면제가 적용되며 포지션은 표준 상장 옵션 포지션과 합산되지 않습니다.
최소 고객 마진.
긴 직책은 반드시 전액 지불해야합니다. 짧은 포지션은 매도인이받은 프리미엄과 매도 한 계약 당 $ 100의 차이를 전기해야합니다. 프리미엄은 계정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거래 시간.
오전 9시 30 분 - 오후 4시 15 분 ET.
동일한 기본 보안상의 표준 나열 옵션과 동일한 거래 시간.
이 웹 사이트는 The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이 발행 한 교환 거래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어떠한 내용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 제공을 권장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이 문서의 사본은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로부터 브로커 나 시카고 IL 60606 (investorervicestheocc)의 Suite One North Wacker Dr., Suite Clearing Corporation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 # 169; 2017 옵션 청산 회사. 판권 소유.

이진 옵션 occ
US Binary Options에서 재무 분석가는 2017 년에 신뢰할 수있는 미국 규제 바이너리 플랫폼과 최고의 국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선택했습니다.
2013 년부터 모든 바이너리 거래 플랫폼에 대한 전문가의 리뷰를 비교하고 제공하여 귀하에게 가장 잘 맞는 브로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상위 10 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비교 테이블을 통해 신뢰할 수있는 플랫폼을 찾고, 사기 중개인이있는 플랫폼 블랙리스트를 피하십시오.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 바이너리 전략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것들은 새로운 종류의 투자입니다. 당신이 할 일은 당신이 자산이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또는 그것이 들어갈 방향을 추측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전에 해내 야했던 자산을 이제 구매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플랫폼이 2 진 옵션을 구매할 때 사용되면 계약에 따라 구매자는 고정되어 있고 고정 된 가격으로 판매자에게 고정되고 지정된 시간대의 자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의 다른 이름이 있습니까?
모두 또는 아무것도 옵션도 바이너리의 다른 이름이며 디지털 옵션 + 고정 반환 옵션 또는 FRO입니다. 각 이름은 바이너리 옵션의 특성을 강조합니다. 결과에 관해서는 언제나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으며 이는 투자자가 옵션을 구매하기 전에 알고있는 것입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
Microsoft의 바이너리 옵션은 100 달러에서 구매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자신의 주식은 구매할 때보 다 훨씬 높을 것입니다. 따라서이 투자에서 제공되는 수익은 71 %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이것은 지불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사람이 전부 또는 아무것도 얻을 수없는 옵션의 특정 범주입니다. 이 점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을 훨씬 쉽게 알 수있을뿐 아니라 이전의 전통적인 옵션보다 문제가없는 거래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료.
이러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만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만료되면 고객을 위해 이미 지정된 금액 (달러로)으로 결제됩니다. 거래가 만료되어 돈이 부족하면 구매자가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이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결국 손실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있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항상 위험합니다. 당신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거래했다면 상황은 달라질 것입니다.
전체 또는 아무것도.
당신이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플랫폼에 도달하면.
아무것도 의미 할 수 없다. 만기가되었을 때, 특정 옵션의 소유주는 돈이 없을 때 지불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다음과 같은 다른 이름으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배우기 다른 것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다음을 포함하여 조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결과 옵션을 배우십시오. 귀하의 위치를 ​​결정하십시오. 가격 결정 방법을 배우십시오. 바이너리 및 전통적인 옵션의 장점을 배우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이 거래되는 위치를 배우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의 암시 적 트랜잭션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미국의 이진 옵션 중개인은 합법적입니까?
오프 쇼어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규제와 관련하여 일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이미 유럽 연합 (CySEC)에서 규제되고 있지만 아직 미국에서는 규제되어 있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6 년 미국의 바이너리 옵션이 미국에 있었지만 2008 년 중반이 되어서야 인기를 얻었습니다. 상인과 중개인은 미국 전역에서 많은 다른 주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일어난 일은 사람들이 현재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경력을 시작하기를 원하며 모든 사람의 입술에있는 한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미국 바이너리 옵션은 두 가지 레벨로 나뉘며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은 CFTC에 의해 규제 된 교환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미국인은 NADEX 및 CANTOR EXCHANGE와 같이 합법적으로 이진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오프 쇼어 브로커는 규제되지 않습니다.
판결.
2007 년 OCC 나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Option Clearing Corporation)은 바이너리 플랫폼이 합법적이라고 판결했는데 2008 년 증권 거래위원회 (SEC) 또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바이너리 옵션을 승인하고이를 현금 또는 무보수로 표시했다. 그런 다음 미국 증권 거래소 또는 Amex와 시카고 경영위원회 또는 CBOE는 동일한 이름의 바이너리 옵션을 나열했습니다. NADEX 또는 North American Derivatives Exchange는 거래 플랫폼에 바이너리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일이 끝났습니다. 즉 제한이 부과되었습니다.
미국인들은 그들이 사용하는 중개인이 합법적 인 한 이진 옵션을 가지고 자유롭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카운티 내에서 합법적 인 사업을해야하고 운영 절차를 따라야하고 처리해야합니다. 이 사업에서 미국 시민과의 거래에 대해 연방 정부가 금지 한 바 있습니다.
미국의 규제.
이제 무언가가 합법적이라고해서 그것이 그것이 규제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법적인 의미는 보호 받았다는 뜻입니다. 규제 란 보호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잘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규제되고 수년간 바이너리 옵션 규정이 점점 더 엄격 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를 더욱 어렵게 만들고 브로커가 판매하는 바이너리 옵션에 올바른 유가 증권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OCC입니다. 거래에 관한 규칙이 제정되었고 거래자와 중개인이 규칙을 위반하지 않으면 상인이나 중개인이 장기간 금지 될 수있는 경우 거래자와 브로커가이를 준수해야합니다.
이것들은 또한 지수와 같은 것들을 위해 설정되어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상장 될 수 있는가, 이것은 시장에서 진행되고있는 거래에 대한 더 나은 통제를 제공한다. 사기는 또한 미국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관해서 그들의 추악한 머리를 뒷걸음 치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기 중 일부는 매우 악의적이고 일부 거래자가 수천 달러를 잃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SEC와 미국 법무부 (SEC)와 미 법무부 (Department of Justice)는 다음과 같은 일을함으로써 사기꾼들에 대해 신속하게 법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은행 계좌 동결
사기를 쳤던 상인들은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예금의 일부를 얻을 수 있었지만 연방 정부는 필요시 사법을 시행하고 사기에 연루된 중개인이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책임을 질 수있었습니다 잘못된. 이제 미국 내에서 하드 코어 규제가 있었고, 미국에서 바이너리 옵션 시장이 강력하고 신뢰할 수있을 때까지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제임스 S. 마틴.
그는 5 년 넘게 전문 상인입니다.
현재 그는 다른 투자 회사의 외환 분석가이자 USBinaryOptions의 주요 저자이기도합니다.
James S. Martin의 최근 포스트 (전체보기)
Tauribot 검토 - 2016 년 2 월 3 일 이진 헤지 펀드 검토 - 2015 년 12 월 4 일 이진 옵션 로봇 검토 - 2015 년 2 월 12 일.
Forex 기술적 분석 : 주간 예측.
AUDUSD는 미국의 소매 판매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어 Bearish를 바꿉니다.
강한 미국 비 제조 분야의 예측의 밑에 떨어지기 위하여 놓이는 EURUSD.
위험 경고.
금융 상품 거래는 항상 위험 요소이며 모든 투자자 또는 거래자에게 권장되지는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및 위험 성향을 평가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하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책임의 포기.
UsBinaryOptions에 포함 된 정보는 일반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재정적 인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Usbinaryoptions, 직원 및 / 또는 대리인은 어떠한 종류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당사 또는 직접적으로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 또는 usbinaryoptions에 게시 된 정보가 포함됩니다.
* 미국 규정 면책.
본 사이트에서 "국제 중개인"으로 등록 된 모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또는 거래 플랫폼은 규제 기관과 함께 미국 내에서 규제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