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거래 플랫폼을위한 자동 거래 환경에서의 esma 시스템 및 제어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의 시스템 및 제어에 관한 ESMA 최종 보고서.
2011 년 12 월 22 일 유럽 증권 시장 국 (ESMA)은 거래 플랫폼, 투자 회사 및 관할 당국을위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스템 및 제어에 관한 최종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최종 보고서에는 모든 금융 시장 참여자와 관련된 관할 당국을 겨냥한 가이드 라인이 포함되어있다. 이 기사에서는 최종 보고서와 가이드 라인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최종 보고서의 범위.
ESMA가 2011 년 7 월 20 일에 발행 한 컨설팅 보고서와 고도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의 조직 요구 사항에 대한 의견은 최종 보고서에 포함 된 가이드 라인에 다음 세 가지 문제가 포함됩니다.
규제 시장 또는 다자간 무역 시설 (& MTFs & rdquo;)에 의한 전자 거래 시스템 운영 (ETS & rdquo; 거래 알고리즘을 포함한 ETS의 사용, 자신의 계정을 다루는 투자 회사 또는 고객을 대신 한 주문 집행 및 투자 회사가 직접 시장 접근 (DMA & rdquo;) 또는 스폰서 액세스 (& ldquo; SA & rdquo;
이 지침은 자동화 된 환경에서 금융 장비 지침 (금융 장비 지침 시장에 정의 된대로)의 거래에 적용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
지침은 지침 발행과 각 주 관할 당국의 공식 웹 사이트에 대한 권고에 따라 1 개월 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연대표를 바탕으로 ESMA는 모든 금융 시장 참가자 및 권한있는 당국이 2012 년 5 월 1 일까지 지침을 준수 할 수있는 위치에 서기를 기대합니다. 관할 당국은 지침을 준수하고 ESMA에 그들이 지침을 채택하지 않을 것을 결정할 때 비준수를위한 이유. 이 요구 사항은 금융 시장 참여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래에 열거 된 각 제목 아래에 간략하게 설명 된 지침이 발행되었습니다.
규제 시장을위한 조직 요구 사항, 다자간 무역 시설 & rsquo; ETS 및 투자 회사 & rsquo; ETS (거래 알고리즘 포함)
이 가이드 라인은 규제 시장, MTF 및 ETS를 이용하는 투자 회사 (투자 회사의 경우 거래 알고리즘 포함)가 MiFID 및 기타 관련 법률에 따라 그러한 시스템을 사용함에 따른 의무를 완전하게 준수하도록합니다. 또한 시스템은 시스템을 통해 배치 된 모든 비즈니스에 적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야하며 중단 시간에 비즈니스 연속성과 규칙 성을 보장 할만큼 견고해야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모든 규제 의무가 충족되고 규제 의무를 준수 할 때 결정을 내릴 때 모든 적절한 고려 사항을 평가할 수 있도록 명확한 거버넌스 체제가 필수적입니다. 규정 준수 직원은 활용되는 거래 시스템의 운영을 이해해야하지만 그러한 시스템의 기술적 특성에 대한 지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ETS는 메시징 량의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급증을 처리 할 수있는 충분한 용량을 갖추고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시스템 오류 또는 기타 파괴적인 이벤트로 인해 ETS 운영에 지장을주지 않도록 적절한 비즈니스 연속성 절차를 구현해야합니다.
금융 시장에 참여하는 참가자는 ETS 발사 또는 그러한 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 전에 적절한 테스트가 수행되도록해야합니다. 이는 시장 참여자가 모든 업무가 MiFID를 준수하고 스트레스를받는 시장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투자 회사와 관련하여 테스트는 투자 시뮬레이션 회사가 활용하는 전략에 맞게 ETS 테스트 환경에서 성능 시뮬레이션, 백 테스트 또는 테스트로 구성되어야합니다.
ETS 및 거래 알고리즘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하며 이는 실시간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더욱이 모든 금융 시장 참여자는 ETS를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전문 지식을 갖춘 정확한 직원 수를 확보 할 수있는 절차를 마련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안 책임자는 ETS 및 거래 알고리즘의 물리적 및 전자적 보안이 무단 액세스 또는 남용을 방지 할 수 있도록 유지되어야합니다. 관할 당국이 모든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평가할 수 있도록 ETS 및 거래 알고리즘의 모든 측면 및 모든 지침에 강조 표시된 각 영역에 관한 기록은 5 년 동안 유지되어야합니다. 필요가 생깁니다.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촉진하기위한 규제 시장 및 MTF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
규제 시장과 MTF는 ETS에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가 이루어 지도록하는 절차를 시행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 당사자가 ETS에 대한 접근을 신청하는 사람들과 해당 법률에 따라 신용 기관 또는 투자 회사로 간주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 적절한 실사를 수행하도록 보장. ETS 회원 또는 사용자가 ETS 자체의 운영과 호환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조치가 취해 져야한다. 이 지침에서는 적절한 사전 및 사후 관리 통제가 요구되며 이는 필터링 오더 가격 및 수량에 대한 통제에 특히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최종 보고서는 또한 주문 입력 시스템을 사용할 수있는 회원이나 사용자를 다루기위한 표준을 도입 할 것을 권고합니다.
규제 시장과 MTF가 ETS 내에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보장 할 수있는 중요한 도구는 ETS의 회원 및 사용자가 전체 또는 일부 액세스를 중단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거래를 취소, 수정 또는 수정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거래를 중단 할 수있는 능력은 ETS의 공정하고 질서있는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할 수 있으며 ETS의 회원 및 사용자가 그러한 권한을 수립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해야합니다.
ETS는 규제 된 시장과 MTF가 불공정 거래 또는 무질서한 거래의 가능한 사례를 심사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되어야합니다. ETS를 모니터링 할 책임이있는 사람들은 ETS의 기능에 대한 지식을 갖고 있어야하며 관할 당국에 제공되어야하며 ETS에 대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가 위험한 상황에서 개선 조치를 취할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에 관한 조직의 요구 사항에 따라 투자 회사에게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TS에 대한 공정하고 질서있는 거래를 위태롭게 할 수있는 중대한 위험이 존재하고 그러한 위험이 구체화 될 수있는 경우 각 회원국의 권한있는 당국에 통보해야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촉진하기위한 투자 회사의 조직 요구 사항
이 표제에 따른 일반적인 지침은 투자 회사가 MiFID 및 기타 모든 관련 법률의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ETS에 대한 공정하고 질서있는 거래를 보장하는 데 초점을 둔 정책 및 절차를 갖추도록 요구합니다. 그러한 정책과 절차는 투자 회사가 DMA 또는 SA를 제공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주문을 차단하거나 취소 할 수있는 능력은 투자 회사가 개발 한 일련의 정책과 절차에 통합되어야하며 제출 된 주문이 정해진 가격이나 크기 매개 변수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활성화되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상인이 거래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투자 회사가 알고있는 금융 상품에 대한 주문서를 제출하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 주문이 발생했을 때이를 차단하기위한 절차가 마련되어야합니다. 투자 회사가 위험 관리 한계점을 저해 할 수있는 명령은 자동 차단 또는 취소의 대상이되어야합니다.
투자 회사가 회사의 사전 거래 통제에 의해 자동으로 차단 될 수있는 주문을 실행하고자하는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 준수 통제를 무효화 할 것을 제안 할 때 준수 및 위험 관리 직원이 알 수 있도록 절차를 개발해야합니다. 주문 이행 전에 규정 준수 및 위험 관리 인력에 의한 그러한 조치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규제 시장 및 MTF와 관련하여 위에서 논의 된 바와 같이 ETS에 대한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약화시킬 수있는 중대한 위험 또는 결정화되었을 수있는 위험을 회원국 관할 기관에보고해야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장 남용 (특히 시장 조작)을 방지하기위한 규제 시장 및 MTF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
시장 남용 / 시장 조작으로부터 ETS를 보호하는 것과 관련된 가이드 라인은 시장 남용과 관련된 ETS 회원 또는 사용자의 신원 행위를 돕는 정책 및 절차의 이행을 요구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i) 핑 주문, (ii) 견적 채우기, (iii) 모멘텀 점화 및 (iv) 레이어 및 스푸핑과 같은 시장 조작을 구성 할 수있는 요소의 예를 구체적으로 강조합니다.
시장 남용 / 시장 조작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ETS 참여자의 거래 활동을 감시하고 발생하는 시장 남용에 대한 의혹을 제기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식을 가진 직원과 ETS의 운영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ETS에 의해 운영되는 시스템은 또한 의심스러운 거래의 사례를 탐지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의심스러운 거래 및 주문과 관련하여 의심스러운 거래 보고서 (& ldquo; STRs & rdquo;)가 지체없이 작성되도록하는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장 남용 (특히 시장 조작)을 방지하기위한 투자 회사의 조직 요구 사항.
이 지침은 투자 회사가 자동 거래 환경이 시장 남용 / 조작을 유발하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발급됩니다.
이전 지침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규제 시장 및 MTF의 맥락에서 ETS의 운영과 관련하여 충분한 자격을 갖춘 직원이 있어야하며 간주되는 거래에 관여 한 것으로 의심되는 직원에게 의뢰 할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의심스러운 성격을 띤다. 이 절차에 직원을 돕기 위해, 시장 남용을 구성하는 부분에 대한 정기적 인 교육이 제공되어야합니다. 투자 회사가 그러한 정보에 접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키는 교차 시장 행동을 포함하여, 시장 남용 / 조작을 가리킬 수있는 거래를 신고하기 위해서는 개인 및 알고리즘의 활동을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이전 지침과 마찬가지로 의심스러운 거래 및 보상 주문과 관련하여 STR 제출에 적용되는 절차를 구현해야하며 최고 수준의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내부 절차를 주기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다른 모든 기록과 마찬가지로 의심스러운 행동의 각 사건이 처리되는 방식을 추적하는 감사와 STR이 제출되었는지 여부는 관할 당국이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투자 회사가 5 년 동안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적용 가능한 의무 준수.
회원 / 참가자 및 사용자가 DMA / SA를 제공하는 규제 시장 및 MTF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
이 호에 포함되는 지침은 ETS가 ETS가 회원 및 ETS 사용자에게 DMA 또는 SA를 제공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경우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가 유지되도록하기위한 정책 및 절차를 채택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을 준수한다는 것은 ETS의 회원 및 사용자가 DMA 및 SA를 통한 주문 제출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하며 주문 배치에 대한 규칙 및 절차 위반을 결정할 경우 제재가 가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의를 제기했다. 이 요구 사항과 함께 ETS의 회원 및 사용자는 DMA 또는 SA를 요청한 고객에게 필요한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특히 SA와 관련하여 SA가있는 사람들이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위한 절차를 준수 할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ETS는 SA를 일시 중지하거나 철회 할 수있는 능력을 가져야합니다. 이와 연계하여 ETS는 SA를 통해 거래하는 사람의 주문을 그 사람의 액세스를 후원하는 회원의 주문을 중지 할 수있는 능력과 별도로 중단시킬 수있는 능력을 갖추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ETS는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DMA 및 SA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 및 사용자가 사용하는 내부 위험 통제 시스템을 검토 할 수있는 절차를 마련해야합니다.
DMA 및 / 또는 SA를 제공하는 투자 회사의 조직 요구 사항.
고객에게 DMA 또는 SA를 제공 할 수있는 투자 회사는 DMA 또는 SA를 통한 거래가 문제의 ETS 규칙에 따라 수행되도록하기위한 적절한 정책 및 절차를 수립하고 유지해야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앞서 논의 된 다른 가이드 라인과 마찬가지로 규제 시장, MTF 및 투자 회사가 MiFID 및 기타 관련 법률에 따라 의무를 이행하도록 보장합니다.
DMA 또는 SA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하는 고객에 대한 투자 회사의 실사는 고객이 제기 한 위험, 고객이 참여할 거래의 형태 및 고객이 참여할 거래 형태를 고려하여 개별 고객에게 맞춰야합니다. 투자 회사가 제공하고자하는 서비스 유형. 이러한 실사는 주문을 허용 할 대상, 고객의 과거 거래 내역 및 고객이 규제 될 수있는 모든 법률을 평가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사전 거래 통제의 수정에 대한 책임은 투자 회사에만 있으며 DMA 또는 SA 고객의 수정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와 함께 DMA 또는 SA 고객의 주문이나 거래는 사전 거래 통제를받지 않고 규제 시장이나 MTF에 배치 할 수 없습니다.
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보장하거나 시장 남용 / 조작 사례를 모니터하기 위해 취해진 모든 조치는 DMA 또는 SA 고객의 활동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적절한 모니터링이 이루어 지도록 투자 회사는 DMA 또는 SA 고객이 투자 한 거래를 투자 회사가 입력 할 수있는 다른 거래로부터 개별적으로 식별 할 수 있어야합니다. DMA 또는 SA 고객에 의한 거래는 필요에 따라 즉시 중단되거나 중단 될 수 있어야합니다.

거래 플랫폼을위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의 Esma 시스템 및 제어
번역은 왼쪽에있는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자동 거래 환경의 시스템 및 제어에 대한 ESMA 지침.
2012 년 2 월 24 일. 이 가이드 라인의 목적은 자동 거래에 관한 감독 관행에서 EU 융합을 촉진하고 투자자에게 평등 한 경쟁 구도를 제공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주요 지침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확하고 공식화 된 거버넌스 역량 유지를위한 효과적인 교육 거래 활동의 위험 모니터링의 통제 된 관리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 용량, 탄력성 및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 관리 기록 유지 및 정기 검토.
투자 회사의 주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할 당국에 따라 2012 년 5 월 1 일까지 준수해야합니다. 채택 가이드 라인은 ESMA가 예상 한 모든 변경이 거의 필요없는 기존 MiFID의 현재 업계 모범 사례를 기반으로하므로 DMA / 투자 회사를위한 SA (Direct Market / Sponsored Access) 조직 요구 사항. 전자 거래 시스템 (거버넌스, 역량 및 탄력성, 비즈니스 연속성, 테스트, 모니터링 및 검토, 보안, 직원 배치, 5 년간의 기록 보관) 투자 회사가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촉진하는 조직 요구 사항 (가격 / 주문 거래 / 규정 준수 교육, 무질서한 거래의 징후에 대한 교차 시장 / 플랫폼 모니터링, 메시징 트래픽 제어) 투자에 대한 조직의 요구 사항 기업은 시장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 # x2013; 기업은 자동 경보와 함께 적절한 거래 시스템 (시장 조작 행위 (예 : 핑 주문, 견적 채권 매입, 매도, 적층 및 스푸핑), 교차 시장 (거래자, 고객사 및 DMA / SA)을 모니터해야합니다. / 교차 자산 클래스를 사용하고 의심스러운 항목에 플래그를 지정합니다. 충분한 시간 단위로 DMA / SA를 제공하는 투자 회사의 조직 요구 사항을 사용합니다. 알몸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주문과 거래를 개별적으로 식별해야합니다. DMA / SA 고객의 거래를 중단 할 수 있습니다.
ESMA에 의해 거의 변화가 예상되지 않았기 때문에 브뤼셀에서 일어난 모든 변화에 대해 일반적으로 예상 할 공식 구현 기간이 없었습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이미 업계의 우수 사례가 기본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언급했습니다.
가이드 라인은 MiFID II에 의거 한 법안 (및 MAD의 검토)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본 지침 주제 및 토론 요점에 대한 개요는
최종 업데이트 : 2013 년 5 월 10 일.
ESMA는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스템 및 제어를 다루는 상세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이 지침은 설명되지 않은 미국, 플래시 크래시, & # x201; 2010 년에는 & # x201C; Quantitative Investment Model & # x201D; 코딩 오류가 2011 년에 해결되었습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권한의 제 16 (3) 조에 의거 한 첫 번째 지침이다. ESMA는 & # xA0;의 구현을 감독하지 않습니다. FSA는 웹 사이트에 & # x201C; Miscellaneous & # x201D; 섹션 2012 년 4 월 3 일.
그러므로 지침은 주제별 검토 또는 위험 평가시 FSA 감독자가 모범 사례로 간주 할 것이며 공인 기업은 적합성 평가를받을 것입니다.
ESMA는 시장 참가자가 2012 년 5 월 1 일까지 내용을 준수해야한다는 가이드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나는 그들에 의해 보호 될 것인가?
이 가이드 라인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체계적인 거래를 수행하거나 전자 주문 분배 시스템을 개발 한 자산 관리자는 직접 시장 접근 (DMA 및 DMA) 또는 규제 된 시장 / 거래 플랫폼의 공급자 및 사용자입니다.
8 가지 지침은 모든 도구에 적용되며 회사의 특성, 규모 및 복잡성에 따라 적용되어야합니다.
자산 관리자는 배포하는 거래 알고리즘 및 그들이 개발하는 전자 주문 라우팅 시스템과 관련하여 가이드 라인의 영향을받을뿐만 아니라 활용하는 DMA 도구에 대한 수정 사항도 영향을받습니다.
이러한 전자 시스템에 대한 관리와 관련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알고리즘의 개발 및 테스트, 모니터링 및 검토를 통해 컴플라이언스 및 위험 관리 고려 사항은 실제 구현되기 전에 개발 단계의 일부로 포함되어야합니다.
자산 관리자는 전자 시스템 개발에 적용되는 규제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실행되는 거래소 및 거래 플랫폼의 규칙을 고려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은 플랫폼이 주문 입력을 담당하는 자산 관리자 내의 개인에 대한 지식과 관련하여 특정 표준을 요구한다고 권고한다.
트레이딩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되어야하며 문제가 발견 된 경우 취해야합니다. 2011 년 2 월 & # x20; 정량적 투자 모델 & # x2019; 해를 입은 고객에게 7m를 지불하고 코딩상의 오류를 확인했지만 내부적으로나 고객에게 오랜 기간 동안 그 존재를 숨겨 상당한 손실을 입히고 난 후에는 과태료를 지불하기로 동의했다.
이 가이드 라인의 핵심 요구 사항은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및 위험 요원이 전자 거래 시스템 및 그 활동에 충분히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며, 보다 중요한 것은 회사의 거래 흐름을 이해할 수있는 적절한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통제 인력은 전자 거래 시스템의 규범을 해석하거나 변경할 수는 없지만, 자신이 개발 한 내용을 이해하고 현실에서 보는 것에 대한 기대를 평가할 수 있어야합니다.
특히 가이드 라인은 자산 관리자가 시장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전자 거래 시스템에 대한 엄격한 통제를 요구합니다.
DMA 또는 SA를 제공하는 중개인은 지침에서 광범위하게 다루어집니다. 거버넌스 요구 사항은 시스템이 보여 주어야하는 역량과 탄력성 및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와 관련하여 요구됩니다.
시장 접근을 통해 촉진하거나 허용하는 모든 거래가 해당 규칙 및 규정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책임 또는 DMA / SA 공급자가됩니다. 그들은 그들이 접근 할 수있는 고객에게 충분한 실사를 실시하고 적절한 사전 무역 통제를해야 할 것입니다.
중개인은 특정 매개 변수를 충족하지 못하는 주문을 차단하거나 취소 할 수 있어야합니다. & # x2013; 크기 또는 가격 등. 또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클라이언트가 특정 계측기를 거래 할 수있는 권한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특정 계측기의 주문을 차단할 수 있어야합니다. 브로커 역시 실시간으로 또는 가능한 한 가까이에 거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의심스러운 거래에 대해 감독 당국에 경고하는 숙련 된 인력이 필요합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그것이 시장 남용이라고 의심되면 무역을 중단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규제 된 시장 및 MTF.
규제 시장과 MTF는이를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에 대처하고 서비스의 연속성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견고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최신의 첨단 시스템을 보유해야합니다. 이러한 기업들에 대한 유사한 거버넌스 요건이 위에있는 매수 및 매도 측면의 요구 사항과 동일합니다. 이들은 명확한 책임 성을 지닌 세부적인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와 구현을 통한 개발을위한 상세한 절차가 필요합니다.
거래 플랫폼은 규제 및 플랫폼 규칙을 충족 할 수있는 충분한 기반 시설과 통제를 확보하기 위해 회원 또는 참가자 (규제되지 않은 단체 포함)에 대한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의 주요 초점은 시장 남용이며 플랫폼은 의심스러운 활동이나 불법 활동에 대해 참가자 (및 해당되는 경우 최종 사용자)의 활동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충분한 도구가 있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은 특히 Ping Orders & # x201C; Quote Stuffing & # x201D; & # x201C; Momentum Ignition & # x201D;를 감지 할 수있는 거래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 # x201C; 스푸핑 & # x201;; 특히, 무역 흐름을 감시하고 남용을 감지 할 수있는 충분한 기술을 가진 직원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ESMA는 거래 플랫폼, 투자 회사 및 관할 당국에 대한 미래의 자동화 된 거래 체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금요일, 23/12/12 - 12:13
ESMA는 거래 플랫폼, 투자 회사 및 관할 당국 (ESMA / 2011 / 456)을위한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스템 및 제어에 관한 지침에 대한 최종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이 가이드 라인을 발행하면서 ESMA는 규제 시장, 다자간 거래 시설 (MTF) 또는 투자 회사에 의한 전자 거래 시스템 운영을 관리하는 포괄적 인 체제를 시행합니다. 이 지침은 금융 계기 지침 (MiFID)의 시장에서 정의 된 금융 상품의 자동화 된 환경에서의 거래를 다루고 있습니다.
ESMA 규정 제 16 조 (3)에 따라 각국 관할 당국 및 금융 시장 참가자는 지침 및 권고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한다. 이 지침은 2012 년 5 월 1 일까지 효력을 발생합니다.
각 회원 / 참가자 또는 사용자가 거래 플랫폼에 보낼 수있는 주문 수를 제한 할 수있는 가능성과 같은 적절한 사전 거래 통제. 회원 / 참가자 또는 사용자의 IT 시스템이 거래 플랫폼의 전자 거래 시스템과 호환되는지 확인하기위한 적합성 테스트 거래가 무질서 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상당한 가격 변동에 대응하여 거래를 제한하거나 거래를 중단시키는 자동 및 임의의 메커니즘 그들의 시장 접근을 수용하기 전에 회원 / 참가자 또는 사용자의 적절한 실사를 수행하고 이후에 각자의 통제 및 약정을 점검 할 능력; 규제 대상이 아닌 회원에 대한 명확한 조직 요구 사항 거래 플랫폼을 통해 수행되는 비즈니스의 본질, 규모 및 규모에 비례하는 가능한 시장 남용 및 시장 조작 사례를 방지, 식별 및보고하도록 설계된 규칙 및 절차.
ESMA 지침에 따라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투자 회사는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거래를 유지하기위한 조직적 조치도 취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신중한 방식으로 알고리즘의 실제 사용을 롤아웃하고 라이브 알고리즘의 동작을 모니터링하고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신 기술과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을 개발하거나 구입하기위한 적절한 거버넌스 프로세스 잘못된 주문 입력을 처리하고 개별 고객에 대한 최대 노출 기준 (Annex I, Guideline 4)을 포함하여 사전 설정된 위험 관리 한계점을 유지하는 사전 거래 통제. 직접 시장 접근 또는 스폰서 액세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장소로의 모든 주문 흐름에 대한 투자 회사의 책임은 직접 시장 접근 및 스폰서 액세스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과 해당 고객의 거래를 즉시 중단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적절한 실사를 수행합니다.
또한 규제 시장, MTF 및 투자 회사는 관할 당국이 MiFID 및 기타 관련 규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할 수 있도록 가이드 라인이 적용되는 시스템 및 통제에 대한 적절한 기록을 유지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 1, 2, 3, 4, 5 및 7).
글로벌 기금 미디어 팀으로부터 2018 년을 기원합니다.
금 22/12/2017 - 09:00.
글로벌 펀드 미디어 팀이 2016 년을 기원합니다.
2015 년 23 월 23 일 수요일 - 08:00.
Hedgeweek USA Awards 2015 - 투표 할 마지막 기회.
2011 년 5 월 25 일 10시 40 분
Hedgeweek Global Awards 2015 - 투표가 종료되었습니다.
Thu 15/01/2015 - 08:19
Gottex는 대체 및 다중 자산 제품군에 대한 긍정적 인 성과를보고합니다.
2014 년 22 월 22 일 - 13:01 화요일.
그리니치 어소시에이츠 (Greenwich Associates)는 낮은 가격과 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시장 여건이 어려워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2014 년 7 월 23 일 수요일 - 12:01.
Beringea의 포트폴리오 회사 ​​Abzena는 AIM 상장을 통해 GBP20m을 조성합니다.
2014 년 7 월 23 일 수요일 08:59.
Barclays OFI SteelPath Midstream MLP Index의 변경 사항
2014 년 7 월 22 일 화요일 12:05
CCP는 5 억달러 규모의 의료 PE 펀드를 폐쇄합니다.
2014 년 22 월 22 일 - 12:01 화요일.
PowerShares Canada는 두 가지 ETF를 스마트 베타 라인에 추가합니다.
2014 년 22 월 22 일 - 06:03
바하마 - 규제 개혁.
화, 2017-12-12 10:49.
유동성 위험을 모니터링, 측정 및 관리하는 방법.
Mon, 2017-12-04 14:03.
대체 투자에 대한 LP 통찰력.
화, 2017-11-28 10:07.
룩셈부르크 기금 서비스 2017 년.
Thu, 2017-11-16 12:25.
투자 부문의 디지털화.
Thu, 2017-12-14 10:35.
MiFID II - 가치가 있기 때문에 (또는 경우에 따라)
Mon, 2017-12-18 11:31
적극적인 유통 관리의 전략적 이점.
Mon, 2017-12-18 12:13
국제 무대에서 케이먼.
Mon, 2017-10-23 08:33.
사이버 보험료는 여전히 매우 부드럽습니다. '라고 Iron Cove Partners의 D' Agostino는 말합니다.
Mon, 2017-12-11 09:49
노던 트러스트의 Cherecwich는 혁신은 사전 대책이 아니어야한다고 말했다.
Mon, 2017-11-13 11:55.
Hedgeweek 미국 포상 2017 년.
화, 2017-10-10 16:00.
저작권 및 사본; 2017 GFM Ltd. 판권 소유.

ESMA는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스템 및 컨트롤에 대한 지침을 게시합니다.
ESMA는 자동화 된 거래 환경에서 시스템 및 제어를 다루는 상세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이 지침은 2010 년에 설명되지 않은 미국의 '플래시 충돌'과 2011 년 정착 된 "정량적 투자 모델"코딩 오류와 같은 문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권한의 제 16 (3) 조에 의거 한 첫 번째 지침이다. ESMA는 가이드 라인의 이행을 감독하지 않을 것입니다. FSA는 2012 년 4 월 3 일에 웹 사이트의 "기타"섹션에 지침을 게시했습니다.
그러므로 지침은 주제별 검토 또는 위험 평가시 FSA 감독자가 모범 사례로 간주 할 것이며 공인 기업은 적합성 평가를받을 것입니다.
ESMA는 시장 참가자가 2012 년 5 월 1 일까지 내용을 준수해야한다는 가이드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나는 그들에 의해 보호 될 것인가?
이 가이드 라인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체계적인 거래를 수행하거나 전자 주문 유통 시스템을 개발 한 자산 관리자는 DMA (direct market access) 또는 SA (sponsored access) 규제 시장 / 거래 플랫폼 제공자 및 사용자입니다.
8 가지 지침은 모든 도구에 적용되며 회사의 특성, 규모 및 복잡성에 따라 적용되어야합니다.
자산 관리자는 배포하는 거래 알고리즘 및 그들이 개발하는 전자 주문 라우팅 시스템과 관련하여 가이드 라인의 영향을받을뿐만 아니라 활용하는 DMA 도구에 대한 수정 사항도 영향을받습니다.
이러한 전자 시스템에 대한 거버넌스와 관련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알고리즘의 개발 및 테스트, 모니터링 및 검토가 있습니다. 컴플라이언스 및 위험 관리 고려 사항은 실제 구현되기 전에 개발 단계의 일부로 포함되어야합니다.
자산 관리자는 전자 시스템 개발에 적용되는 규제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실행되는 거래소 및 거래 플랫폼의 규칙을 고려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은 플랫폼이 주문 입력을 담당하는 자산 관리자 내의 개인에 대한 지식과 관련하여 특정 표준을 요구한다고 권고한다.
트레이딩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되어야하며 문제가 발견 된 경우 취해야합니다. 2011 년 2 월, '정량적 투자 모델'을 사용하는 자산 관리자는 해를 입은 고객에게 2 억 1,700 만 달러를 지불하고 코딩 오류를 확인했지만 내부적으로 오랜 기간 동안 그 존재를 숨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2500 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고객에게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 라인의 핵심 요구 사항은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및 위험 요원이 전자 거래 시스템 및 그 활동에 충분히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하며, 더 중요한 것은 회사의 거래 흐름을 이해할 수있는 올바른 기술을 갖추어야한다는 것입니다. 통제 인력은 전자 거래 시스템의 규범을 해석하거나 변경할 수는 없지만, 자신이 개발 한 내용을 이해하고 현실에서 보는 것에 대한 기대를 평가할 수 있어야합니다.
특히 가이드 라인은 자산 관리자가 시장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전자 거래 시스템에 대한 엄격한 통제를 요구합니다.
DMA 또는 SA를 제공하는 중개인은 지침에서 광범위하게 다루어집니다. 거버넌스 요구 사항은 시스템이 보여 주어야하는 역량과 탄력성 및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와 관련하여 요구됩니다.
시장 접근을 통해 촉진하거나 허용하는 모든 거래가 해당 규칙 및 규정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책임 또는 DMA / SA 공급자가됩니다. 그들은 그들이 접근 할 수있는 고객에게 충분한 실사를 실시하고 적절한 사전 무역 통제를해야 할 것입니다.
중개인은 특정 매개 변수 (예 : 크기 또는 가격)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주문을 차단하거나 취소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클라이언트가 특정 계측기를 거래 할 수있는 권한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특정 계측기의 주문을 차단할 수 있어야합니다. 브로커 역시 실시간으로 또는 가능한 한 가까이에 거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의심스러운 거래에 대해 감독 당국에 경고하는 숙련 된 인력이 필요합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그것이 시장 남용이라고 의심되면 무역을 중단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규제 된 시장 및 MTF.
규제 시장과 MTF는이를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에 대처하고 서비스의 연속성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적절하게 견고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최신의 첨단 시스템을 보유해야합니다. 위의 매수 및 매도 측면의 기업들과 마찬가지로이 기업들에 대한 유사한 거버넌스 요구 사항들이있다. 이들은 명확한 책임 성을 지닌 세부적인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와 구현을 통한 개발을위한 세부 절차가 요구된다.
거래 플랫폼은 규제 및 플랫폼 규칙을 충족 할 수있는 충분한 기반 시설과 통제를 확보하기 위해 회원 또는 참가자 (규제되지 않은 단체 포함)에 대한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의 주요 초점은 시장 남용이며 플랫폼은 의심스러운 활동이나 불법 활동에 대해 참가자 (및 해당되는 경우 최종 사용자)의 활동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충분한 도구가 있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은 특히 "Ping Orders", "Quote Stuffing", "Momentum Ignition"및 "Spoofing"을 탐지 할 수있는 거래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특히, 무역 흐름을 감시하고 남용을 감지 할 수있는 충분한 기술을 가진 직원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더프 & amp; 펠프스 (Phelps)는 더프 앤드 푸어스 (Duff & amp; Phelps Corporation 및 그 계열사.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2017 Duff & amp; Phelps Corp. 모든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